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Valid, Mobile World Congress Los Angeles 2021에서 횡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시장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eSIM 솔루션 출시

마드리드 2021년 10월 26일 /PRNewswire/ -- eSIM 업계의 선도 기업 중 하나인 Valid는 Android Strongbox 기술 지원으로 안전한 횡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업계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최첨단 mioSIM eSIM for Consumer 3.0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Android Ready SE 애플릿이 Android 키의 보안 프로비저닝 담당). Valid의 새로운 eSIM for Consumer 솔루션은 최신 STMicroelectronics 보안 요소에서 처음으로 구현될 예정입니다.

결제와 ID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보안 요소로 결합하기 위해 SIM 카드를 서비스 컨버전스용 플랫폼으로 전환하려는 여러 번의 시도 끝에 eSIM은 마침내 모바일 세계의 오랜 바람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성숙기에 도달했습니다.

GSMA의 최신 표준화 규정을 준수하는 Valid의 mioSIM eSIM for Consumer 3.0 솔루션은 보안 환경에서 횡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벽한 기회를 촉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Android의 Strongbox 애플릿이 미리 로드되어 있는 Valid의 솔루션은 특히 연결된 장치를 개발하는 동안 eSIM 외에 보안 요소도 구현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줍니다. 그 외에도 서비스 제공업체는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해 Strongbox 애플릿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Strongbox 애플릿과 결합된 eSIM 횡단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함으로써 이는 Android Keystore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어떠한 조치 없이 eSIM에 저장된 키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결 프로파일과 독립적으로 액세스할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OEM은 강력한 사용자 ID, 장치 페어링, VPC 액세스 키, 디지털 통화 등과 같은 새로운 보안 사용 사례로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eSIM은 획기적인 에코시스템, 성숙도, 원활한 관리 및 보안 도메인 유연성 덕분에 많은 이해관계자가 수렴하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Valid의 Bertrand MOUSSEL 마케팅, 제품 및 전략부서 수석 부사장은 "Android Ready SE Alliance에 가입 후, Valid는 산업의 고도화 단계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eSIM 및 보안 요소 전략을 실행할 수 있었고, 미사용 데이터, Android 키, ID 자격 증명, 디지털 키, 심지어 디지털 통화 같은 높은 수준의 새로운 보호 사용 사례의 문을 여는 동시에 STMicroelectronics의 보안 요소를 통한 신뢰 환경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Valid 이번  Mobile World Congress LA 전시회에 참가하여 우리의 새로운 eSIM 솔루션을 선보이고 토론합니다. 10 26~10 28 1916 부스를 방문하여 Valid 전문가를 만나거나 Valid USA Alberto Hernandez 지불/전기통신 영업부 수석 부사장과 함께 PST(태평양 표준시) 기준 10 26 오후 2 30 MWCLA eSIM Summit 내에서 열리는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십시오.

Valid 소개

Valid(B³: VLID3 – ON)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통합하고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결제, ID 및 모바일에서 IoT, 트랙 및 추적, 디지털 인증 및 농업 기술에 이르기까지, Valid는 고객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광범위한 서비스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60년 이상의 경험과 16개국에 6,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Valid는 SIM 카드 5대 생산업체와 세계 최대 은행 카드 제조업체 중 브라질에서 증명 서류 발급 규모가 가장 큰 업체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valid.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