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썸플레이스, 핼러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 출시
유령, 박쥐 모티브 장식 더한 할로윈 시즌 한정판
세트 상품 함께 선봬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핼러윈 컨셉의 크렘슈 2종을 이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핼러윈 컨셉의 크렘슈 2종을 이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는 15일 핼러윈 시즌을 맞아 ‘스푸키 핼러윈(SPOOKY HALLOWEEN)’을 테마로 ‘유령’과 ‘박쥐’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크렘슈 2종을 이달 3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핼러윈 바닐라 크렘슈는 바삭한 슈 위에 올라간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 그리고 리치한 바닐라 크림이 디저트이다. 핼러윈 성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으로 장식한 크렘슈에 날아다니는 박쥐 장식을 더해 스푸키한 컨셉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핼러윈 초콜릿 크렘슈는 진한 초콜릿 크림이 풍성하게 들어간 바삭한 슈 위에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을 올린 뒤, 호박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과 귀여운 할로윈 유령을 장식해 위트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친구 또는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핼러윈 크렘슈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특유의 스푸키한 컨셉으로 재미를 더한 시즌 한정 크렘슈를 준비했다”며 “혼자서 가볍게, 친구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며 할로윈 분위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