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해외주식 1주 10년 전 가격 매수
추첨 통해 구글,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 1주를 10년 전 가격으로 매수 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이벤트 참여자 중 700명에게는 추첨으로 인기 ETF 1주도 증정
오는 10월 31일까지 해외주식 처음으로 거래한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 대상

[헤럴드경제=이호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지난달에 이어 10월에도 인기 해외주식 1주를 10년 전 가격으로 매수 할 수 있는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달 처음 진행한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이번 달에도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지난달에 비해 추첨 인원을 늘리는 등 혜택을 강화한 이번 이벤트의 경우, 10월 한 달 동안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외주식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이 500만원 이상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10년 전 가격이 적용되는 이벤트 종목은 구글,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로 총 4개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글은 1명, 테슬라는 5명, 애플은 20명, 스타벅스는 50명에게 해당 종목의 2011년 10월 3일 종가로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종목별 이벤트 매수가격을 살펴보면, 구글은 248.0달러, 테슬라는 4.7달러, 애플은 13.4달러, 스타벅스는 18.1달러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700명을 추첨하여 인기 ETF인 QYLD(GLOBAL X NASDAQ-100 COVERED CALL ETF)도 1주씩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해외주식 거래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월 이용료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 1년 무료 제공, 미국 주식 거래 우대수수료 0.08% 평생 우대,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80% 환전 우대 혜택도 준비돼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지난달 진행한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에 고객님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 혜택을 대폭 보강한 후 이번 달에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number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