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TS 만난 ‘신한pLay’ 플랫폼으로 변신
신한카드XBTS 광고영상 공개

[헤럴드경제=성연진 기자] 신한카드가 10월 새롭게 선보일 생활금융 플랫폼인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출시 예고 영상에 신한카드의 새로운 모델, 방탄소년단(BTS)이 함께 했다.

16일 신한카드가 공개한 신한플레이 광고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이 등장해 기존 간편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의 개편을 알렸다.

앞서 공개한 프리론칭 영상에서 페이(pay)에 라이프(Life)를 더한 새로운 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리뉴얼 소식과 브랜드의 지향점을 소개했다면, 이번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호텔 로비, 음악 감상실 등 각양각색의 공간 속에서 담아내며, 금융과 라이프 영역에서 펼쳐질 신한플레이의 다양한 기능을 감각적으로 보여줬다.

특히 ‘결제를 쉽고 빠르게’, ‘소비관리를 꼼꼼하게’, ‘모든 자산을 한 곳에서’, ‘좋아하는 걸 매일’, ‘내게 딱 맞는 걸’, ‘틈만 나면 끼리끼리’,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신한플레이의 주요한 7가지 특징을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통해 담아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다재다능한 역량을 지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신한플레이가 추구하는 혁신성을 나타내기에 적합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신한플레이로의 리브랜딩을 통해 결제부터 자산관리에 이르는 금융생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콘텐츠까지 한데 아울러, 진정한 고객 라이프의 완성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yjsu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