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SG닷컴, 오픈마켓 시장 사업 본격화
일주일 간 할인행사 실시
‘오픈마켓’ 도입 이후 첫 행사
SSG닷컴 '오픈마켓 그랜드 오픈' 행사 [SSG닷컴 제공]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SSG닷컴은 ‘오픈마켓’을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첫 단독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19일부터 일주일 간 ‘오픈마켓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열고 할인 판매에 나선다.

가전 및 디지털 부문에서는 삼성, LG전자 등 브랜드 상품이 20~40%까지 할인된다. 이와 별도로 매일 8개 추천상품을 최대 47%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연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골프의류, 여성의류, 유아동패션, 스포츠의류, 운동화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타임세일인 ‘열린 시장’을 통해 특별 판매도 실시한다.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매번 다른 인기 상품 하나씩을 골라 한정수량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20일 오전 11시부터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방송 시간 동안 ‘꼼데가르송 와펜 반팔티셔츠’를 20% 할인 판매하고, ‘솔트워터 클래식 슬라이드 슬리퍼’와 ‘마운트리버 우드 캔버스 릴렉스 체어’ 등을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0%와 5% 할인 쿠폰을 매일 한 장씩 발급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검색 결과에서 ‘오픈마켓’ 필터를 선택하면 쿠폰 적용 대상 상품만을 볼 수 있다.

정영재 SSG닷컴 팀장은 “오픈마켓 도입 이후 취급 상품 수가 5배 가까이 상승하는 등 판매자 모집 효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오픈마켓을 본격적으로 알리고 육성하는 차원에서 셀러들과 함께 협의해 첫 단독행사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binn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