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투증, 신규고객 ‘케이뱅크 주주 이벤트’

NH투자증권은 케이뱅크와 함께 생애 첫 증권 계좌를 만드는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뱅크 주식 최소 1주에서 최대 100주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케이뱅크 주주 되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케이뱅크 고객 중 NH투자증권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이 참여가능하며, 케이뱅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하고 모바일증권 나무 앱에서 주식받기 이벤트 신청 시 당첨된 주식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된 주식은 9월 15일 모바일증권 나무(NAMUH)계좌로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고객은 누구나 국내1호 인터넷은행 주주가 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케이뱅크 150만명 주주되기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총 300만주 규모로 진행된다. 단, 주식 소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대상고객들에게는 추가혜택으로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우대 혜택,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0.09% 혜택 및 환전우대 100%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증권 나무 앱을 통하여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장 상무는 “해당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대한민국 1호 인터넷은행 케이뱅크의 주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호 기자

number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