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효성重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분양
견본주택 개관...23일 1순위 청약

효성중공업은 11일 충청남도 아산시에 공급하는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조감도)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충남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252번지 일대에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04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00가구 ▷71㎡ 264가구 ▷84㎡ 340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천안 스마일시티와 접해 있으며 코스트코 천안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가깝다.

단지에서는 KTX 천안아산역,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천안고속터미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근처에는 의료·정밀·광학·전기장비 등 제조기업 유치가 기대되는 아산 스마트밸리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에서는 KTX 천안아산역,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천안고속터미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SDI 천안사업장, 천안일반산업지, 마정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깝고 아산디스플레이시티1일반산업단지, 아산디스플레이시티2일반산업단지(예정)도 차량 20분 거리에 있다.

효성중공업은 아파트동을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외관은 다채로운 입면을 통해 해링턴 플레이스만의 디자인을 강조한다.

내부는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했다. 주방에는 엔지니어드스톤 주방상판, 와이드 싱크볼, 음식물 처리기, 광파오븐(확장형)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도 도입된다. 입주자는 월패드를 통해 조명, 가스, 난방 등을 한 번에 제어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이달 21~22일 특별공급, 23일 1순위 청약, 24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마련된다. 양영경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