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외음악회 오랜만이네…경기도박물관 5월의 야외 음악회 개최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김성환 관장)은 경기아트센터·경기팝스앙상블과 함께하는 “경기도박물관 5월의 야외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로나 19로 문화예술공연들이 대부분 단절되어 소통의 어려움이 큰 요즘, 오랜 만에 5월의 하늘 아래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음악회가 경기도박물관 야외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음악회는 팝, 클래식, 대중가요, 영화음악,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경기팝스앙상블의 퓨전 음악 연주로 들려준다. 연주곡으로는 BTS의 ‘다이너마이트’를 비롯하여, ‘볼라레’, ‘지금 이 순간’, ‘야생화’, ‘퀜메들리’ 등 우리와 친숙한 음악 8곡을 선사한다..

공연 예약은 오는 8일 2~3회차(낮 12시~오후 3시30분) 온라인 예약 관람자에 한해(선착순 50명) 박물관 야외 공연장에 착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날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지난달 28일에 개막한 특별전 “고려 궁궐 개성 만월대에 오르다’와, 이달의 유물전 ‘지구환경의 변화, 선조들의 지혜에서 답을 찾다’를 함께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이달의 유물 테마전에는 건강 베개 만드는 법이 소개되어 있는 보물 제1577호 '증급유방'이 공개된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