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월은 DDP 키즈 세상…어린이 눈높이 디자인 행사 풍성
DDP 야외·실내 어린이 위한 디자인 경험의 장 특별 운영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 유연식 )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4, 5일 양일간 DDP 어린이날 행사 ‘5 월은 DDP 키즈 세상 !’ 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눈높이에서 ‘ 디자인 ’ 을 중심으로 문화, 건축, 디자인을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DDP 야외 및 실내가 어린이를 위한 디자인 경험의 장으로 특별 운영된다.

5 일 오후 2 시에 DDP 야외 어울림광장에서 진행되는 ‘마음방역차 공연 ’은 가족단위 관람객 30 명을 초청해 유명 대중가수의 공연과 퍼포먼스, 마술, 저글링, 버블아트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며 전날인 4 일에도 사전 거리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DDP 어린이 날 건축투어’도 진행예정이다. 본 행사는 DDP 내부와 외부, 그리고 동대문디자인공원을 투어하는 프로그램으로4 일~5일 양일간 오전 1 회, 오후 2 회로 진행되며 DDP 살림터 1 층 D- 숲에서 출발한다. 각 회 참여 인원수는 제한되며, 사전예약 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기간 중 ‘DDP 미션탐험대’ 활동지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아울러 DDP 살림터 1 층 D- 숲에서는 4 일과 5 일, 이틀간 ‘디자이너 체험 공방’과 ‘어린이 / 가족 영화 상영’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디자이너 체험 공방’에서는 새활용 재료를 활용하여 여러 가지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 만들기 체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사전 접수를 선착순으로 받아 진행한다. 동 시간대에 함께 운영되는 ‘어린이 / 가족 영화 상영’ 프로그램은 D- 숲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 패딩턴 2’, ‘브래드이발소’가 상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SNS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 월은 DDP 키즈세상 ! 해시태그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SNS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인스타그램에 ‘#5 월은 DDP 키즈세상 !’ 해시태그와 함께 행사 참여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팀랩 : 라이프’전시 티켓 총 50 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고로 ‘ 팀랩 : 라이프’전시는 국내 톱스타들과 셀레브리티 ( 유명인 ) 들이 SNS 에서 가장 핫한 전시로 주목받으며 남녀노소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디어 아트 전시이다.

한편 살림터 D- 숲과 연결된 ‘DDP 디자인스토어’에서는 5 일 방문 어린이 전원에게 ‘연필 + 지우개 ’ 세트를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5 월 ‘ 가정의 달’ 한 달 동안 어린이 동반 구매 고객에게 연필과 지우개 세트 증정 및 상품별 최대 7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DDP 어린이날 행사는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DDP 홈페이지 ( www.ddp.or.kr ) 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