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ACSB,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을 미치는 24개의 비즈니스 스쿨 공개

Innovations That Inspire 계획은 비즈니스 스쿨이 사회에서 어떻게 선의의 힘이   있는지 보여준다

탬파, 플로리다, 2021년 3월 31일 /PRNewswire/ -- 오늘, 세계 최대 비즈니스 교육 네트워크인 AACSB 인터내셔널(AACSB International, 이하 AACSB)은Innovations That Inspire 회원 선정 계획의 일환으로 24개의 주요 비즈니스 스쿨을 발표했다. 이 연례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교육 환경의 변화를 주도하는 전 세계 기관들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Connected for Better 캠페인과 함께 비즈니스 교육의 긍정적인 사회 기여를 강조하는 AACSB의 2021 Innovations That Inspire 계획은 다음 방법 중 하나를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비즈니스 스쿨을 공개한다:

  • 학계와 업계의 교차점에서 입지 구축
  • 다른 분야와의 연결
  • 고등 교육 분야에서 혁신 추진

이러한 주요 혁신은 식량 불안정, 팬데믹 리더십, 기후 변화 및 성 평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사회적 문제 해결을 말한다. 그 예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 미네소타 대학 칼슨 경영대(University of Minnesota Carlson School of Management)의 COVID-19 추적 프로젝트(COVID-19 Tracking Project), 이 프로젝트는 미국 50개 주 전체의 입원 데이터를 사용하여 지역 병원 시스템에 대한 COVID-19의 영향을 정량화하고 미래에 필요한 사항들을 예측하며 질병의 심각성의 변화를 추적한다.
  • IMD의Aquatis Innovation Challenge, 이 사업은 MBA 학생들과 유럽에서 가장 큰 담수 수족관을 연결지어 팬데믹 이후 방문자 참여를 높였다.
  • 베이루트 아메리칸 대학교 술리만 S. 올라얀 경영대학 (American University of Beirut Suliman S. Olayan School of Business)의Khaddit Beirut, 이 계획은 2020년 8월 4일 베이루트 폭발 후 복구를 위한 커뮤니티 주도 및 지역 주도 로드맵 개발을 목표로 하는 고유의 국가 계획이다.

"여러 비즈니스 스쿨들이 자신이 봉사하는 지역 사회가 요구하는 영향 목표와 전략을 수립하고 있고, AACSB의 Innovations That Inspire의 사례들은 선의의 힘으로서의 비지니스 교육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라고AACSB의 회장이자 최고 경영자인 카린 L. 벡-더들리(Caryn L. Beck-Dudley)는 말했다. "저희는 사회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준 24개의 비즈니스 스쿨들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제 6 주년을 맞이한 Innovations That Inspire 계획은 교육, 연구, 지역 사회 참여 또는 봉사 활동, 기업가 정신 및 리더십에 대한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주는 160개 이상의 경영 대학원 노력을 강조해왔다. 현재까지 AACSB의 Business Education Alliance 회원사들은 1,000개 이상의 혁신을 공유해왔고, AACSB의 데이터다이렉트(DataDirect) 포털에 강력한 리포지토리를 만들어 동료 회원사들과 업계에 정보를 제공하고 영향을 주었다. 2021 Innovations That Inspire계획에 대한 지원은 바코(Barco)가 제공한다.

모든 주요 혁신들에 대한 개요는 aacsb.edu/innovations-that-inspire에서 확인하십시오.

AACSB 인터내셔널(AACSB International) 소개

1916년에 설립된 AACSB는 차세대의 훌륭한 리더 양성을 위해 교육자, 학습자, 기업을 연결하는 세계 최대의 경영 교육 연합체입니다. 1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활동하는 AACSB는 참여를 촉진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경영 교육에 미치는 영향을 확대합니다. AACSB가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경영 교육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acsb.edu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475216/aacsb_international_iti_2021.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aacsb.edu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