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너피움 피부케어 유산균 출시… 1,000억균 투입, 100억균 보장
8개국 특허 인증, 국내 식약처로부터 피부면역 개별인정형 유산균 인정

 


[헤럴드경제]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이너피움’이 피부 케어와 장 건강을 한 번에 해결하는 2중 기능성 ‘이너피움 피부케어 유산균(이하 피부케어 유산균)’을 출시했다.

피부케어 유산균은 식약처가 인정한 피부면역 개별인정형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이하, L.sakei Probio 65)’를 주원료로 하고 신바이오틱스 공법을 활용하여 일상 속 고민중 하나인 피부 케어와 장 건강을 한 번에 해결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주 원료인 ‘L.sakei Probio 65’는 한국,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중국 등 8개국에서 특허 인증을 받았으며, 인체실험적용결과 면역과민반응에 대한 피부상태 개선을 인정받아 국내 식약처로부터 피부면역 개별인정형 유산균으로 인정되었다. 1,000억 CFU를 투입하여 100억 CFU를 보장한다.


영양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는 더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6가지 부원료(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L-플로린, 라즈베리, 비타민C, 비타민A)를 함께 담고, 원료 본연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유해식품 첨가물 8ZERO 원칙을 고수하며 유해식품 첨가물 대신 탈지분유, 치커리뿌리추출물, 자일리톨을 첨가했다. 은은한 라즈베리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너피움 이지혜 대표는 “일상 속 어려움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것이 기업의 사명이라 생각하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원재료를 연구 개발하여 첫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좋은 것을 가득 담아 당신의 아름다움이 몸 속 건강으로부터 피어나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로 성장해가겠다”고 말했다.

‘이너피움 피부케어 유산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현재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