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편리미엄+홈코노미 트렌드에 ‘여성청결제’도 간편 홈케어템이 강세

 

[헤럴드경제] 편리함을 추구하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합성어)'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모든 소비활동을 추구하는 홈코노미(집+이코노미의 합성어) 트렌트가 맞물리면서 라이프 스타일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바쁜 시간을 쪼개어 피부관리실이나 대중목욕탕, 사우나 등을 방문해 뷰티 및 위생 관리를 하기보다는 홈케어 아이템을 활용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

이를 방증하듯 가정에서 간편하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미니 욕조가 유행하는가 하면 손쉬운 사용법으로 가정에서 와이존 케어가 가능한 여성청결제가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자연주의 헬스&뷰티 브랜드 '와이데이(Yday)'가 선보인 닥터와이케어는 여성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편리한 사용법을 내세워 출시 직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매일 꾸준히 사용해 관리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한 관리 제품을 선호하는 사용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주 1~2회 사용만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Y존 청결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락토바실러스발효여과물을 함유한 pH 3.5~4.5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자연친화적인 솔잎향을 더해 개운한 사용감에 상쾌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와이데이(Yday) 관계자는 “닥터와이케어 여성청결제는 휴대성을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며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보다 간편하게 여성 위생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