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주운전’ 김윤상 아나 “母 눈물에 가슴 찢어져”

김윤상 SBS 아나운서. [SBS 제공]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김윤상(33) SBS 아나운서가 사과글을 올렸다.

김윤상 아나운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며 “변명의 여지가 없다. 제 잘못이다. 실망하신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 어머니가 우시는 걸 보니 제 가슴이 찢어진다. 못난 사람이다. 어떠한 비판도 달게 받고 되새기겠다”라고 사과글을 게재했다.

이어 팬들에게도 직접 사과했다. 그는 팬카페에 “많이 실망했지. 나도 스스로한테 실망을 많이 했어”라며 “다들 늘 응원해주는데 이렇게 못난 모습 보여서 정말 미안해”라고 글을 남겼다.

하지만 이후 김윤상은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김윤상 아나운서는 4일 새벽 서울 용산구 한 주상복합 주차장에서 술에 취해 승용차를 몰다가 벽면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경찰 조사를 받았다.

주차장의 벽면 소화전이 파손됐지만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다. 김윤상 아나운서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08% 이상으로 측정됐다.

SBS 관계자는 김윤상 아나운서의 음주운전 혐의와 관련 “심각한 사안인 만큼,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김 아나운서의 징계와 관련해서는 현재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김윤상 아나운서는 2015년에 SBS에 입사했다. 각종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했고 현재는 ‘SBS 8뉴스’에서 평일 스포츠 뉴스 진행을 맡고 있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