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옥션, ‘국토종합클럽’ 7차 발족 앞둬...“부동산·토지경매 공동투자모델 제공”

사진 설명 : 이성용 대표 SBScnbc 라이브머니 방송 출연

‘㈜우리옥션’이 ‘내 옆에 부동산 멘토’를 슬로건으로 공동투자모델을 제공하는 ‘국토종합클럽’ 7차 투자모델 발족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기업은 ‘경매의 신’ 저자 이성용 대표가 운영하는 부동산경매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국토종합클럽은 지난 2019년 12월 정부의 제5차 국토종합계획 발표에 따라 출범했다. 우리옥션 측은 “비교적 많은 투자금이 필요한 토지거래 물건에 크라우드 펀딩식의 각 기수별 공동투자를 통해 자본의 규모를 만들고 투자하여 사전 계획된 날짜에 환금하는 방법으로 운영된다.”고 전하며 “부동산 및 경매 관련 전반의 실무능력 향상을 돕고자 운영되는 국토종합클럽 각 기수별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스토리와 문제들을 공유하며 지식을 나누는 기회가 마련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토종합클럽의 멘토 이성용 대표는 ▲저서. ‘경매의 신’, ‘월세의 신’, ‘부동산의 신’ ▲‘경매의 한 수’ 웹툰연재(2014) ▲SBScnbc 라이브머니 출연(2015) ▲MBC 경제매거진 출연(2012) ▲부동산TV(RTN) 재테크매거진 출연 ▲인천대학교, 건국대학교 출강(2011~2015) ▲매일경제 잡지 luxmen 및 연합뉴스 마이더스 잡지 기고 등으로 알려진 부동산 컨설턴트 이다.

국토종합클럽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리옥션’ 공식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