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마트학생복, 공부의 신 강성태와 협업한 ‘슬기로운 공부생활’ 영상 공개

- 공부의 신이 직접 알려주는 공부법

▲ ‘스마트학생복 X 공부의 신 강성태’ 콜라보 콘텐츠 ‘슬기로운 공부생활’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공부의 신 강성태와 함께 학생들에게 스마트한 공부법을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 ‘슬기로운 공부생활’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슬기로운 공부생활’은 공부의 신으로 알려진 강성태와 협업을 통해 평소 공부를 해도 성적이 잘 오르지 않는 학생들에게 공부 노하우를 알려주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마트한 공부법을 주제로 학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2월 18일(목) 공개되는 ‘슬기로운 공부생활’ 1화는 공부의 신 강성태가 직접 학생들과 면담의 시간을 가지고 부족한 점을 알려주는 내용을 담았다. 성적을 올리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는 학생들을 위해 공부습관 체크 및 동기부여를 해주며 공부의 신이 알려줄 확실한 공부법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총 10화로 제작된 ‘슬기로운 공부생활’은 18일(목)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스마트학생복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공부법을 알려주는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학생 친화적이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