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위너스세무회계, 업종별 맞춤 절세 전략·정부 지원금 정보 제시경북 지역 및 대구 세무사 ‘위너스세무회계(대표세무사: 정현진)’에서는 세무 기장 관리뿐 아니라 절세를 위한 맞춤 전략, 사업장별 맞춤 정부 지원금 정보 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협력사를 통한 노무 관리 및 법인 상담 또한 진행 가능하다.사업을 운영하다 보면 매출이 증가해 종합소득세 및 부가세 부담이 증가하거나 소유 부동산 가치 상승으로 양도세가 증가하는 경우, 예상치 못하게 4대보험이 크게 증가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사업 운영이 바빠 각종 정부 지원금 혜택이나 세액 공제 혜택을 놓치는 경우도 제법 많다.이에 위너스세무회계는 상황에 따라 개인 사업자들에게 법인 사업자 전환을 제안하거나 사업장별 맞춤 정부 지원금 및 세액 공제 관련 내용을 안내해 사업자에 따른 맞춤 절세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그 밖에도 노무 법인과의 협력을 통해 4대보험 절감 방안 상담, 업종별 근로계약서 제공 및 검토, 주휴수당 및 퇴직금 관련 상담 등도 가능하다.만약 법인전환을 원하는 경우에는 협력 관계에 있는 법무사 사무실과 함께 절차를 진행하며, 기초 상담, 법인설립 등기 수수료, 사업자 등록증 신청 및 발급 비용, 법인 인감도장 및 인감 증명서 발급 비용 등을 무료로 진행 가능하다.
신규로 법인 설립을 하고자 하는 고객 역시 마찬가지이며, 법인설립 및 법인전환 고객에게 기장 서비스도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또한 카카오톡 메신저를 활용해 고객과 정현진 대표 세무사, 담당 직원과 팀장이 모두 소속된 단체 채팅방을 운영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하며, 사업자의 질문에도 신속하게 답변해 주고 있다.
1,300개 이상 고객사를 관리하며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맞춤형 세무·회계 관리를 원스톱으로 처리한다.위너스세무회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한다면 먼저 상담을 통해 사업장의 업종과 규모를 정밀 분석한 뒤 그에 맞는 유형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맞춤형 관리와 니즈에 맞는 각종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상담 시에는 세무사·회계사가 사업장으로 직접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대구를 포함한 경북 소재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위너스세무회계(대표세무사: 정현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