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거장 김환기 작품을 우리 집에서? 위아트에서 만나는 김환기 한정판 아트 에디션

(사진 설명 = 「김환기 17-IV-71 #201_1971」)

미술 대중화 브랜드 ‘위아트’가 오는 2월 1일부터 단독으로 거장 김환기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환기 작가의 한정판 추상화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해당 기획전은 오직 위아트에서만 만날 수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전에서는 17-IV-71 #201_1971 / 무제_1967 / 14-VII-70 #180_ 1970 / 산_1958 총 4개의 작품들이 공개되며 모두 한정판으로 제작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그림들은 위아트의 전속 큐레이터들의 작품 설명으로 조금 더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예정으로 더욱 친숙한 형태로 그림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미술 대중화라는 미션으로 예술 대중화를 위해 힘써 온 위아트는 이번 김환기 기획전으로 특별한 예술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더 다가설 계획이다. 현재 1월 15일 롯데백화점 분당점 오픈을 시작으로 2월 중 롯데 백화점 광복점과 창원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우리나라 근대 화단에서 가장 널리 알려지고 사랑 받는 화가 김환기, 이번 김환기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전을 통해 작가의 특별한 그림을 접할 수 있으며 위아트에서 실시하고 있는 기획전도 위아트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