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 호텔 토스카나, 키즈룸 오픈 ‘맘스 힐링타임’ 패키지 선봬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이 제주 최대 규모 키즈룸을 오픈하며, 설 연휴 본격적으로 아이 동반 가족 맞이에 나섰다.

토스카나 신관은 전 객실 34개가 모두 테마가 있는 키즈룸으로 구성됐으며, 1층에는 아이를 위한 키즈 플레이존 ‘밤비노’와 간편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브루치오(2월 10일 오픈 예정)’가 위치해 자녀 동반 가족에게 특화된 ‘키즈 존’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더불어 키즈룸 오픈을 기념해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맘스 힐링타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키즈룸 1박+조식 무료+키즈 플레이존 무료+카바나 무료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키즈 플레이존 전문 선생님과 함께 하는 주말 특별 프로그램 ‘밤비노 키즈 클래스(금/토/일 3시간)’ 우선 참여 혜택을 제공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들은 오감발달 미술 수업과 호기심 유발 체육&마술 수업을 받으며 이색 경험을 쌓을 수 있고, 육아에 지친 부모들은 잠시나마 자유 시간을 만끽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문의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패키지 가격은 299,000원부터이며, 자세한 내용은 토스카나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밖에도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키즈 여권 이벤트’를 통해 키즈용 마스크 세트, 키즈 어메니티 세트, 키즈 플레이존 이용권, 키즈 가운, 시그니처 음료 무료 쿠폰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상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작년 12월 그랜드 오픈한 토스카나 호텔 키즈룸은 아이를 위해 특별 제작한 자동차 베드 룸, 동화 속 나라에 온 듯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2층 침대룸, 온 가족이 안전하고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패밀리 룸까지 아이 취향을 고려한 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유아 전용 로브(가운), 유아 전용 고급 어메니티 등 편의 시설을 만날 수 있고, 친환경 소재, 무풍에어컨, 무료로 이용하는 유아 용품 등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 호텔 토스카나 관계자는 “토스카나는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1일 1회 이상 초미립자 살균 발포기를 사용해 소독하고 매일 전문 살균 업체 세스코의 최첨단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풀 가동하고 있다.” 라며 고객님의 안전한 여행을 위한 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