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세교정용품 띠라렉 디닥넥, 롯데홈쇼핑 첫방송 완판 후 앵콜 방송 진행

 


자세교정용품 띠라렉 디닥넥이 지난 1월 13일 롯데홈쇼핑 첫 방송 호응에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띠라렉 디닥넥은 1월 27일 오후 4시 40분 ~ 오후 5시 20분까지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난 첫 방송에서 가장 빠르게 매진되었던 더블 세트(2개 구성)를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오랜 의료기기 연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수출하고 있는 디스크닥터에서 개발된 띠라렉 디닥넥은 자석 클립을 붙이고 30단계의 조절 다이얼(이지클로저)을 돌리기만 하면 착용자의 턱을 밀어주면서 수평으로 이동시켜주어 굽어있는 목의 자세를 바른 자세로 교정해주는 제품이다. 

디스크닥터에서 우리 목의 구조를 세심하게 파악하고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분석하여 개발한 띠라렉 디닥넥은 일상속에서 집중할 때 자연스레 구부정한 목의 자세가 되는 현대인들에게 가벼운 원터치 조작과 함께 즉각적으로 강력하게 목을 밀어주고 받쳐주어 다시 바르게 교정해 줌으로써 오랫동안 모니터를 앞에 두고 업무를 보는 직장인, 수험생, 스마트폰이나 TV 등을 오랫동안 구부정하게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 드리고자 지난 1월 13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방송 이후 많은 분들의 호평과 요청에 따라 추가 방송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호응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지난 방송에서 빠르게 구매가 진행됬던 더블 세트(2개 구성)를 추가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례 적용과 인체 구조에 대한 꾸준한 연구에 정진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제조하는 것이 디스크닥터의 목표이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회사로 출근하여 일을 하는 사람들보다 재택근무로 안전하게 업무를 이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재택근무로 인해 오히려 좋지 않은 자세로 오랫동안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 건강에 문제가 될 수 있어 항상 바른 자세로 일상 생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 때 스트레칭이나 보호대 착용 등 바른 자세 교정을 위한 방법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현재 TVC 방송 중이기도 한 띠라렉 디닥넥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닥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