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일, 소음 대폭 줄인 싱크볼 한스 ‘블랙홀’ 신제품 출시

원앙싱크로 널리 알려진 싱크볼 전문 제조 기업 ㈜천일이 소음 방지를 위한 제품을 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천일은 1972년 회사 설립 이후 고도로 숙련된 기술진과 끊임없는 연구개발 투자를 통하여 명실 상부한 국내 최고 수준의 스테인리스 싱크볼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천일은 프리미엄 싱크볼 브랜드 한스를 론칭했으며,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싱크 시스템과 절수 싱크 시스템이 탑재된 한스의 제품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천일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블랙홀 싱크볼은 외관에 일체형 방진 패드를 부착하여 소음 감소에 효과적인 슈퍼 사일런트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기존 싱크볼의 단점인 물이나 식기가 싱크볼에 부딪히며 소음이 크게 발생한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개발되었다. 생활 소음이 중요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월등한 소음 감소 효과를 지닌 블랙홀 싱크볼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수밖에 없다.

블랙홀 싱크볼은 Q 540C, Q 840C, CQ 960C, Q 960C, ESL 4050RQ, ESL 4078RQ, ESL 3718RQ 등 기존 스퀘어 라인 제품에 적용된다.

㈜천일은 또한 싱크볼 표면에 향균성, 내식성, 내오염성에 탁월한 에코 실버나노 코팅을 적용한 제품과 내스크래치성에 강한 엠보 제품을 출시하여,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잡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고 있다.

㈜천일 관계자는 “블랙홀 싱크볼은 최근 길어지는 실내 생활로 소음이 적은 싱크볼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흐름에 맞추어 신제품을 개발했으며, 또한 생활 스크래치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엠보 제품과 위생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코 실버나노 코팅 제품을 각각 출시했다.”며”  국내 최고 싱크볼 전문 기업으로서 언제나 고객의 상황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며 그들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