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연의힘,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 자연건강식품 부문 선정’

일체의 첨가제 없이 자연에서 얻은 순수 100% 건강보양식만을 취급하는 자연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자연의힘(대표 김민섭)’이 2020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의 ‘자연건강식품’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2020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는 올 한 해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전폭적으로 받은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브랜드에 수여되는 대상으로, 주관사인 브랜드어워즈코리아는 자연의힘이 1위에 선정된 이유로 화학 첨가물 없이 순수 천연의 재료로만 제조한 점, 대형 포털의 보약 상품 중 전체 1위를 기록한 점, 유통과정의 혁신을 통한 ‘착한’ 소비자 가격 책정 등을 꼽았다.

 

자연의힘의 관계자는 “자연의힘은 ‘건강함의 비결은 자연에 있다’는 슬로건(Slogan) 아래, 깨끗하고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식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밤낮없이 매진하고 있다.”는 말을 시작으로 “무설탕, 무향신료, 무합성첨가물, 무항생제, 비유전자변형(Non-GMO) 식품, 유기농, 자연식품만을 취급, 생산하며, 소비자들이 이 건강한 식품을 ‘제 값’에 섭취할 수 있도록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여 제조사에서 바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대표 제품인 ‘황칠장어진액 황장력 보약’은 일반적인 장어즙과는 달리 17시간의 달이는 과정을 거치며 480마리로 단 380포만 생산하는 등 제품의 순도(純度)를 극한으로 끌어올려 약성(藥性)을 최대치로 높인 제품”이라는 말과 함께 “또한 보약에 들어간 발효황칠나무는 다산 정약용이 “보물 중의 보물은 황칠”이라 극찬했을 정도로 효능이 뛰어나고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에서만 자생하는 식물로, 소금물과 설탕물로 하는 습식발효가 아닌 ‘45일의 건식 발효과정’을 거쳐 부작용을 줄이고 약성을 높여준다.”고 덧붙였다.

 

자연의힘 김민섭 대표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 중 소비자들이 세상에 값 싸고 좋은 보약은 없다는 것을 정확히 인지하여 보다 비용이 더 발생하더라도 제대로 만들어 꾸준히 복용할 수 있는 건강보양식품을 원한다는 점을 파악했다.”면서 “비록 속도는 느릴지 몰라도 소비자들을 쉽게 현혹시키는 허위, 과장 광고 하나 없이 진정성과 우직함, 말 그대로 단단하고 “자연”스럽게 우리만의 길을 걸어온 결과, 이런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직도 갈 길이 멀다 생각하고 앞으로도 늘 그래왔듯 최상의 상품으로 최고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고객들이 기운이 없고 기력회복을 원할 때 바로 떠올릴 수 있는 “느리지만 제대로”인 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가겠다.”는 말과 함께 “또한 이른 시일 내로 야관문 성분의 추가와 기존 함유량을 더욱 높인 프리미엄 버전의 출시를 필두로, 선물용, 소량 구매용 등 다양하게 황칠장어진액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