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유연석의 원어공, GS홈쇼핑 1+1패키지로 영어학습자 시선 사로잡아

 

배우 유연석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원어공’이 최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이벤트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학습자가 급증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원어공이 새롭게 선보인 이벤트 상품은 GS홈쇼핑 홈페이지에 올라온 원어공 상품, ‘체인지 패키지’로 핫딜과 1+1구성을 합쳐둔 상품이다.

원어공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학습 시스템을 1명당 799,000원에 수강할 수 있지만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체인지 패키지를 구매하면 절반도 되지 않는 가격 299,000원에 2명이 수강할 수 있다. 추가로 최초 론칭하는 실전비즈니스 영어 강좌까지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체인지 패키지는 저렴한 비용에 알찬 상품 구성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 상품이라 하나는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어 판매가 크게 늘어났다는 게 원어공 측 설명이다. 새해를 앞두고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이 친구와 함께 또는 연인, 부부, 자녀가 스터디 메이트로 함께 하고자 구입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원어공은 영어강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3단계 패턴으로 회화까지 학습할 수 있게 한 신개념 영어학습법이다. 1단계를 통해 김문석 강사의 단어연결법 강의를 머리로 이해한 후, 2단계로 넘어가 한국인 인공지능과 강의 내용을 소리 내어 복습한다. 그리고 마지막 3단계에서는 복습한 내용으로 원어민 인공지능과 영어로 대화를 해볼 수 있는 3단계 시스템이다(특허등록번호 제10-1598567호).

영어공부를 오래 해왔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 영어학습자들이 주로 찾고 있는 3단계 시스템은 많은 후기를 통해 효과를 입증한 학습법으로 이미 높은 인지도를 축적하고 있다.

이번 GS홈쇼핑-원어공 단독 론칭 상품은 현재 G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판매 중이며 라이브 방송은 내년 1월 3일 밤 23시 50분 GS홈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