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싱어송라이터 임세모, 첫 단독 공연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

임세모 [라이브앳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임세모가 온라인으로 열리는 첫 단독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비대면 온라인 공연 플랫폼 라이브앳은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임세모의 온라인 콘서트 ‘올해도 잘 살았다’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웹툰 작가 주호민의 처제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던 임세모는 2018년 디지털 싱글 앨범 ‘지구 멸망이 좋겠다’로 데뷔한 후 2019년 2장의 싱글, 올해 EP앨범 ‘안녕하세모’를 비롯해 세번째 싱글 ‘잘 산다!’를 발매하는 등 포크 블루스 인디 뮤지션으로서 꾸준한 음악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공연은 팬들과 2020년연말 결산을 함께 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공연은 ‘인 메이트’가 기획 및 연출을 맡았으며 임세모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이야기와, 깜짝 놀랄만한 영상들, 특선 라이브들로 구성돼있다.

티켓은 라이브앳(LIVE-AT.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라이브앳(LiveAT)은 언택트 온라인 공연 플랫폼으로 팬들에게는 공연 티켓팅과 관람, VOD 시청이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One-Stop Service)를 제공하며 아티스트에게는 기획부터 대관·음향·송출, VOD제작·판매까지 온라인 공연에 대한 종합 프로덕션 서비스(Total Production Services)를 제공한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