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스트셀러]‘국민 육아멘토’ 오은영의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8주 연속 1위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8주 연속 1위(예스24 집계)에 등극했다.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세 계단 상승, 2위에 올랐고,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21’은 3위를 유지했다.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교수의 신작 ‘공정하다는 착각’은 세 계단 올라 4위에, 차지했고,‘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한 계단 상승한 5위에 자리했다.

투자 및 재테크 도서의 인기는 지속됐다. 세계 3대 투자자 짐 로저스가 말하는 부의 흐름과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법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가 세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현직 월스트리트 트레이더가 알려주는 투자의 정석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가 출간과 동시에 7위에 올랐다.

스노우폭스 그룹 김승호 회장의 돈에 대한 통찰과 철학을 담은 ‘돈의 속성’,주식 전문가 윤재수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은 한 계단씩 하락해 각각 14위와 15위를 차지했다. 2020년 최다 판매 도서 ‘더 해빙 The Having’은 18위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일인칭 단수’는 네 계단 내린 8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 1~2권 세트’는 9위로 나타났다. 류시화 시인이 엮어낸 사랑과 희망을 깨우는 아름다운 시 모음집 ‘마음챙김의 시’는 전주와 동일한 10위를 유지했고, 어린이 판타지 만화 시리즈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9’는 세 계단 내린 11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시티, JP모건 출신 미국 주식 유튜버 ‘뉴욕주민’의 첫 책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이윤미 기자/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