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연의힘,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건강보양식품 부문 ‘대상(大賞)’

황장력 보약으로 유명한 자연한방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의힘(대표 김민섭)’이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건강보양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자연의힘의 관계자는 “자연의힘은 ‘건강함의 비결은 자연에 있다’는 기치(旗幟) 아래, 깨끗하고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식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밤낮없이 매진하고 있다.”는 말을 시작으로 “무설탕, 무향신료, 무합성첨가물, 무항생제, 비유전자변형(Non-GMO) 식품, 유기농, 자연식품만을 취급, 생산하며, 소비자들이 이 건강한 식품을 ‘제 값’에 섭취할 수 있도록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여 제조사에서 바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대표 제품인 ‘황칠장어진액 황장력 보약’은 일반적인 장어즙과는 달리 17시간의 달이는 과정을 거치며 480마리로 단 380포만 생산하는 등 제품의 순도(純度)를 극한으로 끌어올려 약성(藥性)을 최대치로 높인 제품”이라는 말과 함께 “또한 보약에 들어간 발효황칠나무는 다산 정약용이 “보물 중의 보물은 황칠”이라 극찬했을 정도로 효능이 뛰어나고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에서만 자생하는 식물로, 소금물과 설탕물로 하는 습식발효가 아닌 ‘45일의 건식 발효과정’을 거쳐 부작용을 줄이고 약성을 높여준다.”고 덧붙였다.

자연의힘 김민섭 대표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 중 소비자들이 세상에 값 싸고 좋은 보약은 없다는 것을 정확히 인지하여 보다 비용이 더 발생하더라도 제대로 만들어 꾸준히 복용할 수 있는 건강보양식품을 원한다는 점을 파악했다.”면서 “비록 속도는 느릴지 몰라도 특별한 마케팅 없이 진정성과 우직함, 말 그대로 단단하고 “자연”스럽게 우리만의 길을 걸어온 결과, 대형 포털의 보약 카테고리 26,208개의 상품 중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도 갈 길이 멀다 생각하며, 앞으로도 늘 그래왔듯 최상의 상품으로 최고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짧은 수상소감과 함께 “또한 곧 황칠장어진액의 프리미엄 버전의 출시를 필두로, 다양한 상품들이 새로이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