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피에드 in 강남’의 특별함을 경험하는 공간, ‘르피에드 갤러리’ 공개하고 본격 분양 나선다

- 국내 최초 브랜디드 레지던스 ‘르피에드 in 강남’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오픈
- 일부타입 유니트와 다양한 서비스 등 특별한 가치를 담은 공간으로 미술관 이상의 품격 갖춰
- 100% 사전 예약제와 철저한 방역조치로 코로나 19에서도 안심하고 둘러볼 수 있어 주목

[헤럴드경제] 국내 최초의 브랜디드 레지던스로 공급에 나서는 ‘르피에드 in 강남’이 견본주택이자 ‘르피에드’의 컨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르피에드 갤러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르피에드 갤러리’는 고급 미술관을 방불케 하는 인테리어와 탁월한 공간 구성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르피에드 갤러리’에는 ‘르피에드 in 강남’의 일부 타입 유니트는 물론, ‘르피에드 in 강남’의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어메니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을 맞이하는 2층에는 브랜디드 레지던스로 공급되는 ‘르피에드 in 강남’의 특화 상품인 ‘피에드 스토어’ 공간을 배치했다. ‘르피에드’의 브랜드 가치를 생활 전반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PB(Private Brand, 자체브랜드)상품을 판매하는 피에드 스토어를 구성해 ‘르피에드’의 브랜드 상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이 밖에도 ‘르피에드 in 강남’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분양관계자는 “강남 중심의 고급 주거상품으로 공급에 나서는 ‘르피에드 in 강남’의 상품 특성을 살려 ‘르피에드’에 살면 어떤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갤러리를 열게 됐다”며, “이미 수요자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돌았는지 100% 사전 예약으로 방문객을 받고 있음에도 예약이 쉽지 않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의 재 확산 속에서도 ‘르피에드 갤러리’는 철저한 방역조치를 갖추고 있다. 100% 사전 예약을 통해 선제적으로 입장인원을 조절하고 있으며, 입장시에는 모든 입장객이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여부 재확인, 손 소독 등 방역절차를 거친 후 입장이 가능하다.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한편, 탁월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는 강남 중심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공급에 나서는 ‘르피에드 in 강남’은 입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컨시어지 서비스와 어메니티를 갖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엔드 수요층의 니즈에 맞는 컨시어지 서비스와 어메니티를 제공할 계획으로 주거서비스 전문 기업 쏘시오리빙과 협업해 제공하는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는 세차, 세탁, 하우스키핑 등 기본적인 생활 편의 서비스부터, 최근 빠르게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여러 분야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입주 시 입주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을 예정으로 주거 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조식서비스도 특별하게 구성된다. 퓨전 아시안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스타셰프 최석이 셰프가 고품격의 조식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편의시설인 어메니티도 알차게 갖춘다. 피트니스 시설, 프라이빗 스토리지, 피에드 풀 등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최근 강남권 고급 주거상품의 어메니티 시설 중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어반 스파 공간까지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삶의 질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고급 주거상품에 걸맞은 탁월한 공간설계는 물론, 예술작품 수준의 외관 설계도 갖출 예정이다. 일부타입은 획일화된 유니트가 아니라 입주자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각 호실의 컨셉은 상류층 수요자들을 다방면으로 고려해 구성했으며 필요한 공간에 맞춰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예술작품 수준의 외관 설계도 선보일 예정이다. 고대 로마시대와 르네상스 시대의 대표적 건축양식인 아치형 설계를 적용해 특색 있는 고품격 외관을 갖출 전망이다. 특히 아치를 중심으로 보행통로와 광장 같은 공간도 함께 조성할 예정으로 강남을 넘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주거상품의 가치를 높일 전망이다.

프리미엄 주거상품답게 사생활 보호도 뛰어나다. 상업시설과 분리된 동선으로 입주민 전용 게이트를 따로 구성했으며 고급 호텔의 출입문을 연상시키는 럭셔리한 디자인까지 적용할 계획이다. 여기에 상업시설 방문객을 위한 별도의 로비공간을 조성해 방문객들 역시 르피에드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남의 핵심입지에서 국내 최초의 브랜디드 레지던스로 공급에 나서는 르피에드 in 강남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7,8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7층~지상 19층, 140실 규모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12월 견본주택인 르피에드 갤러리를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돌입한다. 르피에드 갤러리는 100%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영 앤 리치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르피에드 in 강남’의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