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림산업, 리뉴얼된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공개
e편한세상 주거 철학과 상품, 기술력 집약한 공간
부산에서 프리오픈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서울서도 전시

[헤럴드경제=성연진 기자] 대림산업이 아파트 사업을 해오면서 쌓인 기술력과 주거공간에 대한 미래 방향성, 주거 철학 및 가치를 담은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를 공개한다. 지난 6월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을 리뉴얼하면서 내건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For Excellent Life)’에 부합하는 대림산업의 주거공간에 대한 해석이다. 10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시를 해 내년 상반기에는 서울에서도 전시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대림산업]

e편한세상의 ‘드림하우스’는 소비자 빅데이터 조사 결과를 통해 설계와 상품 디자인, 기술 등을 집약해 기존 주거 공간의 개념을 깬 아파트 단지 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자유로운 배치와 연출이 가능한 세가지 타입의 공간이다.

새로운 조경 철학을 볼 수 있는 ‘드포엠 가든(dePOEM Garden)’,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는 10m 길이의 멀티미디어 공간 ‘드리밍 터널’도 구현했다. 더불어 특화 설계와 기술력을 소개하는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 ‘드림하우스 프리쇼’와 총체적인 브랜드 경험이 어우러진 소셜 공간 ‘드림 라운지’ 등도 함께 선보인다.

e편한세상의 소셜 공간인 드림 라운지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오픈과 더불어 ‘마이 드림하우스’ 프로모션을 리빙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거실, 방, 욕실, 주방 등 실제 고객이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 주는 것으로 ‘드림하우스’ 방문 고객만 신청할 수 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드림하우스는 소비자로부터 출발해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해온 e편한세상의 집약된 기술, 역량과 가치를 모두 담았다”며 “꿈꿔왔던 집에 대한 환상이 실현되는 공간 드림하우스에서 주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드림하우스’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13-6에 위치하며, 내년 3월 7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운영된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yjsu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