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윌비스, 카페24와 쇼핑몰 창업 교육 콘텐츠 업무협약 체결

윌비스와 카페24가 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교육 콘텐츠 제작 및 지원에 나선다.

코스피 상장 수험포털 교육기업 윌비스(대표 송주호)와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교육의 교류와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윌비스는 한림법학원으로 유명한 고등고시/전문자격증 과정을 필두로 공무원, 경찰, 교원임용, 학점은행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콘텐츠를 보유한 국내 대표 수험전문 교육기업으로, 최근 이커머스 및 미디어플랫폼 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N잡/e창업' 교육플랫폼을 신규 런칭하고 쇼핑몰 억대 매출 셀러, 유튜브/SNS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의 생생한 창업노하우, 마케팅기법을 담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쇼핑몰 창업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작/서비스함으로써 이를 통해 쇼핑몰 예비창업자 및 기존 사업자들은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와 빠른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유통 시장의 급격한 비대면, 온텍트 전환에 따라 양사는 이커머스 사업자 및 담당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긴밀한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