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안 연예인 김완선 간단하게 팔자주름없애기? 퍼레스 패치로 관리

 

본격적인 겨울철이 시작되면서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찬 바람에 노출되어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는 푸석해지며 탄력을 잃기 쉽고, 각질과 주름 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주름 제거를 위해 미간보톡스를 비롯해 패치와 크림, 롤러 등 주름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그 중 하나가 뷰티영에서 출시한 '퍼레스패치'다. 가수 김완선이 네이버TV '뷰피의 법칙'에서 주름관리 비결로 공개한 퍼레스패치는 집에서 간단하게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방송에서 김완선은 5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탱탱한 피부를 자랑했다. 그는 "눈밑주름관리와 미간주름 없애는 법에 도움이 될지 반신반의했는데, 진짜 개선이 되어서 놀랐다"라며 사용 후기를 전했다. 실제 퍼레스패치는 김완선 외에도 배우 김가연과 가수 미나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공개한 바 있다.

퍼레스퍼치는 눈가주름, 이마주름, 목라인 등 다양한 부위의 주름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잠들기 전 관리가 필요한 부위의 피부에 패치를 당겨 붙이면 된다. 패치는 잠을 자면서 생기는 주름을 예방하고, 이미 잡힌 라인을 관리 및 개선해준다.

부위별 맞춤 사이즈로 제작되었다는 점도 장점이다. 주름 개선을 원하는 부위에 알맞은 사이즈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1팩에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양이 들어 있어 여행시에도 휴대할 수 있다.

특히, 퍼레스패치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재질로 제작되어 피부가 예민하고 약한 사람들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이 되면서 각종 피부 트러블과 주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지만,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병원 방문이 어려워 보톡스와 같은 시술보다는 제품을 통해 주름 관리를 하려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퍼레스패치는 집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주름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이다. 실제 사용 후기와 높은 판매량에서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있는 만큼, 주름패치 추천 시 강력하게 권하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