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i 영어레벨테스트 ‘레벨링고’, 교원 및 튼튼영어와의 서비스 제휴 계약 완료

 

[헤럴드경제] Ai 영어 레벨테스트 ‘레벨링고’를 개발한 ㈜올인원에듀테크는 구몬학습, 스마트 빨간펜 등을 서비스하는 교원그룹과 영어 교육 전문 기업인 튼튼영어에게 Ai 레벨테스트 ‘레벨링고’ 서비스를 공급하는 제휴 계약을 체결하였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테스트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번 제휴 계약을 통해 교원그룹과 튼튼영어를 이용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레벨테스트를 제공한다면 연간 최소 300,000건 이상의 응시 데이터 수집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벨링고’는 25,000개 이상의 문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정답 답변 데이터를 분석해, 출제되는 다음 문제의 난이도가 정해져 적은 문제 수로도 사용자의 정확한 언어 능력을 평가할 수 있다.

레벨링고는 Ai기술을 사용해 언어를 구성하는 5가지 영역(단어/듣기/읽기/쓰기/말하기)을 단 30문제 만으로 평균 15분 안에 분석하고, 즉시 결과표를 제공한다. 레벨링고를 이용하는 제휴업체는 제공된 결과표를 활용해 자사 고객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상담을 제공해 수강 신청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전국 10만 명 이상의 응시자 데이터를 분석해 응시자의 영어 수준 및 렉사일(Lexile) 지수(읽이 이해 능력 지수)를 예측해 데이터를 제공한다. 제공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응시자의 영어 실력에 딱 맞는 강의를 결과표에 노출해 자연스럽게 수강 신청으로 유도할 수 있다.

이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러 대형 어학원에서 레벨링고를 이용해 자사 고객들에게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올인원에듀테크의 이원형 대표는 “운동할 때 인바디(InBody) 체크를 통해 체계적인 운동을 하듯이 머지않아 대한민국의 모든 영어 학원에서도 레벨링고를 통해 자신의 언어 능력을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면, 좀 더 효율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을 거다.”라고 말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