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벽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언택트 시대 온라인 채널 강화
1:1 상담 게시판 활성화 등 고객 소통에 ‘초점’

[헤럴드경제] 프리미엄 친환경 벽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신한벽지’가 내달 2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한벽지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 정보를 획득하고, 신한벽지 대리점과 연계된 인테리어 파트너점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는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로 홈페이지 UI를 향상했다. 제품 정보 탐색부터 가까운 매장 검색까지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인터렉티브 기능을 강화했다.

스타일∙컬러∙브랜드 별로 손쉽게 제품 검색이 가능하며 신한벽지 대리점이나 인테리어점으로부터 문의가 잦았던 인증서 및 제품정보 관련 컨텐츠를 한 페이지에 구성했다.

퀵 메뉴를 추가해 주요 기능을 구성, 어렵게 찾지 않고도 원하는 메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1:1 상담 게시판을 활성화 해 신한벽지 디자이너로부터 개인에게 알맞은 제품 추천과 디자인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한벽지 관계자는 “언택트 트렌드로 온라인 채널의 중요성이 한층 높아짐에 따라 고객 소통을 강화하는 취지에서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신한벽지의 메시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과 공감할 수 있도록 내비게이션부터 디자인까지 다양한 요소들을 고민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한벽지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10명), GS25 상품권 1만원(150명)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