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생당 NPP 발효홍삼 5’, “진짜만 담은 홍삼농축액으로 인기”

최근 주체적으로 건강 관리를 실행하고 있는 젊은 층들이 급상승하기 시작하면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건강 식품의 인기가 날로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홍삼절편, 홍삼스틱 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홍삼제품들이 출시되면서 간소화된 건강 관리가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건강 식품 브랜드 진생당이 새로 선보이고 있는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5’는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을 잘게 분해시킨 최종 분해 물질 ‘컴파운드케이(Compound K)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컴파운드케이란 장내에 존재하는 미생물에 의해 체내에서 흡수가 가능한 물질로 분해된 것을 의미하며, 이는 사포닌을 흡수가 위해 반드시 필요한 분해 효소이다.

하지만 식약처가 발표한 자료 통계에 의하면 우리나라 25%의 사람들은 장내 미생물이 비활성화 되어 있어 사포닌을 섭취해도 ‘컴파운드케이’ 형태로 분해 작용이 이루어지지 않아 흡수에 어려움을 느낀다고 밝혔다. 즉, 아무리 좋은 제품을 섭취하더라도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거나 없을 경우에는 홍삼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 없다는 것이다.

이에 진생당은 이러한 단점을 최대한으로 보완하기 위해 직접적으로 컴파운드케이를 섭취할 수 있게끔 5mg 상당의 함량을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담아 내어 장내 미생물 여부와는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시 흡수가 가능하다. 또한 유해물질 저감 기술을 통해 홍삼 원물을 농축하는 과정에서 높아질 우려가 있는 잔류 농약 245종과 프탈레이트 6종 등의 유해 물질을 저감시켰다. 이와 관련한 불검출 성적서도 보유하고 있어 안전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5는 기타 부원료 및 부형제 없이 오로지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 100%만을 고집하여 제조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액상 타입으로 타정 과정이나 붕해 과정이 없어 흡수율이 뛰어나다”며,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것은 물론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하였기 때문에 꾸준하게 섭취한다면 건강을 관리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5는 50% 할인 혜택과 함께 출시 기념 2+1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