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다담마이크로(주), 퓨리팟 F1N 모델 2020 굿디자인 선정

다담마이크로(주)의 액자형 공기청정기 퓨리팟(puripot) F1N 모델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0 우수디자인상품(굿디자인)에 선정됐다.

▲사진 : 퓨리팟 액자형 공기청정기 F1N / 퓨리팟 제공

퓨리팟의 F1N은 캔버스 그림액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어 브라켓을 이용하여 벽에 걸 수도 있고, 고급 원목자재로 제작된 나무다리를 이용하여 바닥에 세울 수도 있는 듀얼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최대한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어디에나 어울릴 수 있는 백색의 컬러를 선택하여 세련되고 깨끗한 느낌을 주어 인테리어 효과를 증대시킨다. 특히 '액자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제품의 두께가 3.5cm의 액자(Photo Frame)형태로 다른 공기청정기와는 확연히 다른 혁신적인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측면의 무드 조명과 동작 조절 터치 버튼을 통해 제품 뒷면에서 나오는 무드 조명의 밝기와 풍량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무드 조명을 통해 실내공기질이 표시되기도 하는데, 파란색(좋음)-녹색(보통)-노란색(나쁨)-빨간색(매우 나쁨)으로 4가지 색상이 나타난다. 

퓨리팟  F1N은 퓨리팟의 라인업 중 프리미엄 모델로 IoT 서비스 기능도 추가되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퓨리팟 앱을 쉽게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전원 및 풍량 등을 핸드폰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해가스 농도 VOC 그래프를 통해 외부에서도 실내 공기질을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하다.

다담마이크로㈜의 전익수 대표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국내외 소비자들이 힘든 가운데 시장의 필요에 맞게 좋은 제품을 출시하고, 좋은 성과와 더불어 굿디자인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고 소감을 밝혔다.

퓨리팟 F1N 은 현재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오픈예정 프리런칭 중이며, 10월 1일 정식 런칭하게 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