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맞춤형 물류대행 서비스 ‘아임유어박스’

- 중소기업·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3PL 물류대행으로 만족도 높아

2007년 설립된 주식회사 에이티엔(대표 안동석)은 지난 2019년 이커머스 기업을 위한 물류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임유어박스(IMYOURBOX)’ 브랜드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임유어박스(IMYOURBOX)는 온라인에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물류대행 서비스로, 상품의 보관부터 주문수집, 포장 및 송장, CS처리 등 판매자의 디테일한 요구까지 반영하여 만족도 높은 물류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티엔 안동석 대표는 “창고임대부터 상품보관부터 입출고 시스템 등 이커머스 기업이 고민하는 물류의 모든 것을 물류전문 업체에 넘기고, 판매자는 상품기획과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아임유어박스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티엔은 월 10만건 정도의 물량을 안정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물류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커머스 기업에 특화된 물류 솔루션과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티엔은 2007년 창사이래 13년동안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물류시장의 패러다임을 주도하고 있으며, 물류시장의 틀을 깨는 혁신과 도전으로 2019년 아임유어박스(IMYOURBOX)의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현재 고도화된 이커머스 3PL 물류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커머스 시대에 부합하는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