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적격 물량 잡아라”... 대구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 내일(13일) 예비당첨자 추첨!

-오는 13일(목), 청약 부적격자 물량에 대한 예비 당첨자 추첨 진행
-최고 23 대 1로 1순위 마감한 고품격 브랜드 단지로 ‘줍줍’ 열풍 예고
-홈페이지 ‘알리미 서비스 신청’시 잔여세대 청약 및 입주자 선정 정보 전달 예정
-유럽산 주방 가구와 타일 등 고품격 설계 적용 및 차별화된 입주민 서비스 눈길


[헤럴드경제] 대우산업개발이 대구 중구 동인동에서 선보인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이 청약 부적격자 물량에 대한 예비 당첨자 추첨을 실시한다. 오는 13일(목) 견본주택에서 주택형별 예비 당첨자 추첨과 계약이 동시에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대우산업개발의 대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단지로 지난달 최고 2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 속에서 청약을 마감했다” 며 “마지막 전매 6개월 수혜 단지이자 동성로 상권이 인접한 노른자위에 위치해 예비 당첨자 추첨 또한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말했다.

예비 당첨자 추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분양문의(대표번호) 전화 및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예비 당첨자 추첨 이후 무순위 인터넷 청약 일정에 대한 '잔여세대 청약일정 알리미 서비스’도 운영 중으로 잔여세대 청약 정보를 쉽게 전달 받을 수 있다.

대구 중구 동인3-1지구 주택 재개발 정비사업인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은 지상 최고 23층, 6개동, 전용면적 59~138㎡, 총 63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500만원대로 책정되었다. 계약금은 10%, 중도금은 60% 이자 후불제로 진행된다. 비규제지역 공급 상품으로 금년 발표된 6.17대책, 7.10대책 적용 시점 이전 모집공고 단지로 중도금 대출 비율 규제 제외는 물론 전매 수혜단지로 6개월 뒤 분양권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단지가 들어서는 동인동 일대는 현재 8개 구역이 재개발 중으로 개발 완료 이후 약 4600여 세대 이상의 신주거타운이 형성되어 대구 중심의 변화에 실수요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큰 단지이다. 동인동 일대의 첫 재개발 분양 단지인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은 개발완료시 높은 프리미엄과 함께 초기 선점에 따른 시세차익까지 가능할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 54길 27(건들바위역 인근)에 마련됐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 동인동 新랜드마크 탄생...4Bay 및 고급 마감재 적용 등 고급 아파트로 조성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은 재개발 단지임에도 불구하고 4Bay-남향위주로 설계해 평면의 혁신을 주었다는 평가다.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은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4Bay신평면을 적용했다. 4Bay평면은 공간활용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맞통풍과 채광에도 유리해 냉난방비 절감에 효과적이다.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은 그 동안 대구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마감재가 적용됐다.
고급 주거 단지에서나 볼 수 있는 유럽산 주방 가구와 타일, 미국산 세면대, 3중 진공 유리 창호, 빌트인 밥솥, 하향식 배기 4구 인덕션 등을 아파트에 적용해 소비자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거실특화, 주방특화, 침실특화, 인테리어특화 등 각 실별 특화 패키지를 구성하여, 개별 선택 시 보다 저렴하게 가격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공용욕실은 호텔급 인테리어가 적용돼 수요자들에게서 인기가 높다. 욕조는 특급 호텔에 들어가는 미국 콜러사의 욕조(유상옵션)에 강화대리석 에이프론을 적용(유상옵션)됐다. 이밖에 미국콜러사 언더카운터 세면대, 비데일체형 양변기도 입주자 기호에 맞게 유상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 차별화된 빌트인 상품 및 입주민 서비스 돋보여

차별화된 주방가구와 빌트인 상품도 눈에 띈다. 주방(식당)에는 미국콜러사의 유럽형 사각볼과 싱크수전이 적용(유상옵션)돼 고급스러움을 갖췄다. 후드가 아래에 있어 실용성과 편의성을 갖춘 이탈리아 엘리카사의 니콜라테슬라 인덕션 SET(유상옵션)도 주방의 품격을 더했다. 주방과 발코니 순환 동선 설계로 주부동선을 최적화한 살림착착 특화 평면과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빌트인 밥솥(유상옵션)은 주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추후 입주민에게는 대우산업개발의 외식브랜드인 브리오슈도레가 입점하여 입주민에 한해 할인된 가격의 조식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으로, 입주민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까지 더해져 있다.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에는 고급 마감재 및 차별화된 빌트인 옵션이 적용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