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운대 캠퍼스타운 SNK-VITAMIN센터, 2020 SW코딩 교육 특강 실시…교육비 무료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SNK-VITAMIN센터에서 SW코딩 교육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SW코딩 교육 특강은 비전공자도 배울 수 있는 파이썬 코딩 교육 과정 학습과 스크래치 프로그램을 활용한 기초 소프트웨어 코딩 교육 과정 학습, 관련 자격증과 연계해 실용성을 확대하는 학습 등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오프라인 특강과 온라인 특강을 결합한 1기, 온라인 특강으로만 이뤄진 2기로 나누어져 다양한 수강생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1기의 경우 오는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2기의 경우 9월 1일부터 9월 14일까지 교육을 진행한다.

SW코딩 교육 특강은 서울시와 노원구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캠퍼스타운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교육비가 무료이며 SW코딩에 관심 있는 예비•초기 창업자, 지역주민, 대학생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강의 수료 시 관련 자격증 응시를 지원한다.

관계자는 “서울시 캠퍼스타운조성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코딩교육은 지역주민과 대학생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코딩을 배울 수 있다”면서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SW코딩 특강은 광운대 캠퍼스타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기는 오는 8월 14일까지, 2기는 8월 3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신청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