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순천 구도심 핵심에 입지한 ‘옥천동 센트럴더뷰’, 금일(8일) 홍보관 오픈

 

[헤럴드경제] 낙안읍성과 순천만 등 국내 대표 관광지를 품고 있는 순천시는 예전부터 전라남도 대표 도시로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올해 6월 기준으로도 여수, 목포 등과 전남 대표도시로써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매년 축제·야시장·오일장 등 행사 진행으로 관광객이 꾸준히 상승해왔다.

특히 향후 순천시의 대대적인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과 직업 체험 시설인 ‘잡월드’ 개관, 순천시청 신청사 건립, 문화 도시 조성 등을 앞두고 있어, 도시의 가치는 계속해서 상승 곡선을 그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순천시 옥천동 234-5번지 일대에 ‘센트럴 더뷰’가 분양 소식을 알려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총 세대수 86세대, 지하2층, 지상20층으로 들어서는 센트럴 더뷰는 가장 많이 찾는 84㎡ 단일 평형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삶의 공간을 실현해주고 특화된 시설을 갖춰 여유로운 삶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낮은 가격과 높은 만족을 목표로 혁신평면과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신경을 썼으며, 고급 아파트에서 적용되는 수준의 단지 설계로 순천시내 아파트의 새 패러다임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곳이다.

센트럴 더뷰 커뮤니티 시설에는 운동기구와 프로그램을 갖춘 ‘피트니스센터’, 필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작은 도서관 및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마을버스 환승, 무인 택배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직주근접형 주거생활권으로 교통이 편리하다. 아파트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으며, 반경 3km 이내 순천역과 버스터미널이 있어 타 지역에서 접근하기 편리하다. 도보 5분 거리 내에는 순천매산여자고등학교, 순천매산고등학교, 순천매산중학교, 순천남초등학교, 순천여자고등학교가 있으며, 1.5km 내에 순천대학교가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도 자랑한다.

생활측면에서도 순천의료원, 문화의거리, 중앙시장, 순천시청, 순천아래장, 이마트 등이 반경 500m 내에 자리잡고 있고,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남봉산성과 죽도봉공원도 1km 내에 위치해 우수한 인프라도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매년 성장하고 있는 순천시의 도시 대비 프리미엄 환경을 갖춘 아파트 단지가 많지 않았는데, 센트럴더뷰가 사람들의 니즈를 해결해줄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며, “센트럴더뷰 분양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금일(8일) 오픈하는 분양 홍보관을 찾아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센트럴더뷰 분양홍보관은 매곡동 보해미안 2층에 있으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사무소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