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스크림 홈런, 1학기 ‘홈런 모의고사’ 서비스 오픈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는 이달 29일부터 8월30일까지 약 한달 간 ‘홈런 모의고사’ 서비스를 오픈한다.

‘홈런 모의고사’는 초등교육의 시험 폐지로 학생의 성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픈하게 됐다. 초등 3~6학년의 홈런 정회원 또는 체험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홈런 학습기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홈런 모의고사’는 1학기 동안 배운 국어, 수학 과목을 모의고사 형식으로 출제하고 결과 보고서를 제공해 자신의 실력을 정량적이면서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결과 보고서의 주요 구성은 문항 난이도별, 내용영역별, 단원별 분석 내용이 담겨있으며 틀린 문항과 연결되는 학습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또 완전 학습을 위한 주요 핵심 개념카드를 제공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의 보충 학습을 유도한다.

‘홈런 모의고사’를 이용한 학생의 학부모 역시 홈런 학부모 홈페이지를 통해 모의고사 결과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학부모용 결과 보고서에는 학생용 결과 보고서와 동일한 분석 내용과 함께, 학생의 점수 백분위까지 제공해 학생의 현재 성취도를 보다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스크림에듀 콘텐츠기획실 곽윤주 실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의 실력 진단에 대한 니즈가 그 어느 때보다 컸다”며 “홈런 모의고사가 학생들의 실력 진단과 함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는 명확한 가이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