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행·호텔·리조트업계, 지역경제와 함께 합니다

여행, 호텔, 리조트업계가 가장 힘겨운 처지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업을 이어가 훈훈한 화제가 되고 있다.

하이원 리조트는 ‘정태영삼 맛캐다’ 인증을 받은 식당을 이용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식당은 ▷정선(포앤카츠, 곱창제이, 꼬들구이, 이대감쭈꾸미, 민둥산 흑돼지, 먹빵쭈꾸미, 함백산돌솥밥) ▷태백(황소머리국밥, 장성뚝배기, 길목바베큐, 태백닭갈비, 들빛정식) ▷영월(동강함박, 민카츠, 보리밭사잇길로, 옥이네전병, 성호식당) ▷삼척(예손식당, 편백숲, 별미구이쌈, 텃밭에노는닭)이다.

포코 성수호텔는 지난 11일 성수동 인근 라이프스타일 업계와 협업하는 ‘포코넥팅’ 플리마켓을 열었다. 친환경 패션 브랜드 ‘블루오브’,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몬더’, 북셀러 ‘마이마이’, 모빌리티 대여 서비스 ‘킥고잉’, 명품 한과와 떡집 ‘맛을 그리다 by 예빈당’ 등이 참가했고, 코오롱FnC의 패션 브랜드 ‘에스로우’와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는 반값 할인을 했다.

모두투어의 호텔운영법인에서 운영중인 스타즈호텔 독산은 금천구청과 ‘무더위 쉼터 안전숙소’ 협약을 체결했다. 스타즈호텔 독산은 취약계층 보호 및 안전강화를 위해 폭염특보 발효 시 야간쉼터로 이용할 수 있게 금천구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7월 20일~8월 31일 협력하기로 했다. 함영훈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