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의 특별한 오피스텔.... 한화 트리플시티

- 한화건설 책임준공, 한국자산신탁 시행
- 제주의 교통, 문화, 교육을 모두 갖춘 최고의 입지



‘은퇴 후 살기 좋은 도시’ 순위에 제주도는 언제나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제주도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살고 싶고 이주하고 싶은 지역임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비록 최근 코로나등의 영향으로 과거의 이주 열풍이 주춤하긴 하여도 누구나 마음 한구석에는 공기 좋고 살기 좋은 제주도에서의 여유로운 삶을 꿈꾸고 있을 것이다.

또한 제주도는 거주 시설로써의 가치도 높지만 제2공항 등 각종 개발호재가 풍부하고 지역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투자 가치도 매우 높은 지역 중에 한 곳이며, 향후 부동산 시장이 회복된다면 가장 먼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곳 중에 하나가 될 것이다.

이처럼 제주도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은 가운데 제주의 청담동이라고 불리는 연동에 명품주거대단지인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가 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제주도는 도심 내 주거시설에 대한 수요는 풍부하지만 그에 비해 공급은 언제나 부족하여 신규 단지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다.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는 한화건설이 시공하고 한국 자산신탁이 시행하는 대단지 주거시설로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전용 27㎡부터 84㎡까지 27타입, 총 441실로 조성되며, 한화건설이 시공하는 만큼 타 단지화의 차별화된 상품성은 단연 군계일학이며 최고의 품격과 프레스티지로 건설될 예정이다.

입지로 보면 단지 뒤에는 한라산과 3개의 오름이 있고, 옆으로는 흘천이 흐르는 말 그대로 최상의 풍수인 배산임수의 위치를 자랑하며, 바로 옆에 제주시 최초 복합 쇼핑몰 나인몰(롯데시네마 명품관, 키즈카페 등) 이 공사중이며 사업지 반경 1.5㎞내 제주 도청을 비롯한 공공기관과 롯데마트, 이마트, CGV, 누에마루(구 바오젠거리), 호텔, 면세점 등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과 한라초 중, 제주제일고 등의 제주 최고의 명문학군이 위치해 있고 그에 더해, 사통팔달 교통까지 갖춘 교육. 문화. 자연의 모든 인프라를 갖춘 최고의 입지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부대 시설로는 옥상 하늘정원이 조성되어 한라산과 흘천, 제주 도심을 360˚파노라마 뷰로 즐기며 산책이나 조깅을 할 수 있고 바다 조망도 가능한 최고의 힐링 공간이 될 것이며, 지상 공원을 활용한 안심설계로 지상에 차가 없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으며 진도 7을 이기는 내진설계 또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대규모수영풀장(25m×12.5m)과 피트니스 센터, 고품격 사우나시설의 제공과 극심한 제주 도심의 주차문제도 100% 자주식 지하주차장이 마련되어 입주민들의 주차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 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내부는 거실부터 욕실까지 명품 인테리어는 물론, 독일 주방가구 노빌리아 등 최고급 제품으로 디테일하게 준비되어 청담동 이상의 High- End 주거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현재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에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비규제 지역에 해당하여 계약 후 바로 전매가능하다. 1가구 2주택과도 무관하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539에 위치하고 VIP고객을 위한 방문 예약제를 실시 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