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지역상권 연계, 스위스그랜드의 ‘연희시그널’ 눈길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 홍대·신촌거리문화가 합정, 연남, 연트럴파크, 연희 지역까지 확장되고 있는 가운데, 인근 스위스크랜드호텔이 지역상권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내놓아 눈길을 끈다.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올 여름, 연희동 데이트와 호캉스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연희시그널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캉스를 충분히 즐기고 나서 인근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앤트러사이트(Anthracite)’ 연희점에서 거리의 정취를 느끼면서 커피 등을 즐기는 2만원 바우처와 드립백 기프트세트를 주는 것이다.

연희시그널

호텔에서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 연희동은 유명 맛집과 개성 넘치는 카페가 가득해 핫 플레이스로 꼽힌다.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신촌과 홍대를 피해 한적하고 조용한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에게 제격이다.

앤트러사이트 연희점은 검은색으로 채워진 인테리어로 고즈넉한 풍경과 웅장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카페이다. 직접 로스팅한 하우스 블랜드 커피는 ‘파블로 네루다’, ‘공기와 꿈’ 등 문학적 코드와 함께 스토리텔링하여 소통하고 있다.

또 이 호텔 주변엔 백련산과 홍제천, 서울 트레킹 코스인 안산 자락길 등도 있다.

호텔측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실내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