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리조트 업계, 외국 안부러운 허니문 패키지 대거 출시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코로나사태로 인한 각국의 출입국 규제, 해외에서의 동양인 혐오, 국경 개방한 나라 중 일부 국가의 코로나감염 위험성 상존 등 요인으로 인해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지면서 국내 허니문을 가려는 신혼부부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호텔·리조트 업계가 속속 ‘허니문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포토호텔

10일 호텔·리조트 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메종 글래드 제주, 파라다이스시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SK 그랜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SK핀크스 포도호텔, WE 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씨마크 호텔, 제주신화월드, 롯데 및 시그니엘 호텔(서울, 부산, 제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등이 최근 외국 유명 호텔·리조트 못지 않은 허니문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신혼부부에게 일생에서 가장 로맨틱한 날을 선물해 줄 ‘허니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신혼부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둘만의 오롯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알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남산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에서 커플 스파를 받을 수 있다.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는 디너 코스도 준비된다. 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별도 입장료 지불 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반얀트리 스파 60분 트리트먼트 2인, 페스타 바이 민구의 디너 코스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남산, 한양도성길이 가깝고, 이국풍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갖고 있다.

반얀트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6월 신혼부부를 위해 가장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 프랑스 니치 커플 향수 세트, 샴페인 1병, 미니 홀 케이크, 호텔 디퓨저, 영화 티켓,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등 총 60만원 상당의 풍성한 선물을 덤으로 주는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와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를 디자인한 미국 대표 건축회사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동일한 컨셉으로 설계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높은 층고와 심플한 컬러, 세련된 인테리어와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객실로, 침실과 거실, 욕실이 각각의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고 대형 통창을 통해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선베드, 카바나, 농구장, 스쿼시룸, 요가룸, 필라테스룸, 스크린 골프장 등도 구비돼 있다. 투숙 기간을 포함해 체크아웃 후에도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더 부티크’의 전용관람권 티켓 2매도 준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특별한 허니문 여행을 위한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또는 글래드 스위트 1박과 함께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한식, 전복죽 정식 중 택하여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을 제공한다. 또한, 유럽 올해의 차로 선정된 푸조 차량의 렌터카 서비스(자차 보험 제외), 맥주, 삼다수, 흑돼지 육포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무료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3시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로맨틱한 무드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인 버니니 벨라와 샴페인 잔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 아이템인 커플 배스로브가 제공된다. 전 지점의 로비에는 발열을 감지할 수 있는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했으며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는 등 향균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고 호텔측은 소개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스윗 커플 패키지’를 만들었다. 객실에서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샴페인 모엣 샹동 하트 보틀, 여심 저격 디저트를 객실 내에 셋팅한다. 이 호텔 특유의,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탁 트인 전면 유리창을 통해 바라보는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객실 내에서 샴페인과 디저트를 즐길수 있다.

체크아웃 전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든든한 조식 뷔페 혜택도 포함하고 있어 투숙 기간 동안 편안한 투숙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윗 커플 패키지’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객실 예약과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3박 이상 호텔에서 지내며 여유로운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2+1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스위트 객실에서 2박 이상 연박할 경우 1박을 무료로 추가 제공해 총 3박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안다즈 스위트, 발코니 스위트, 안다즈 라지 스위트, 가든 스위트 타입 중 객실 타입을 선택해 투숙할 수 있으며, △사우나 이용 2인(성인에 한함)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이용 3인 △무료 미니바 △와이파이 서비스 △하얏트월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의 기본 혜택을 포함한다. 해당 상품은 호텔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3박 이상 일정으로 검색해야 유효하다.

조각보를 모티브로 사선으로 절개된 객실 디자인이 돋보이는 안다즈서울강남의 ‘스위트 객실’은 기본적으로 침실 및 거실, 욕실과 2개의 화장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라다이스 시티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각종 부대시설 이용과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갖춘 허니문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실용적인 선물로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배스로브(Bathrobe)도 증정한다.

디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언택트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직 신혼부부만을 위해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스페셜 메뉴를 여유롭게 맛 볼 수 있다. 에피타이저로 시저샐러드, 수프를 시작으로 안창살 스테이크, 갈비맛 양념치킨, 스시 3종, 수제 딤섬, 디저트 치즈까지 동서양 메뉴가 다채롭게 구성됐다. 메뉴의 맛과 풍미를 돋아줄 필리조 에 피스(Philizot & Fils) 샴페인 파라다이스 에디션도 함께 제공한다.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할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투숙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외여행을 대신해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인 ‘로맨틱 허니문’을 선보인다.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체크인 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를 마련하였다. 또한 로맨틱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러쉬 배쓰밤 1개가 제공되며, 생크림 홀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의이그제큐티브룸에서의 1박,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또는 룸서비스 아메리칸 조식 2회가 박당 제공되며, 코로나19에 대비하여 프라이빗룸 체크인 서비스를 진행 중 에 있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3박 이상 투숙 시 프리오라 고급 수면 안대 1개 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3박 스위트룸 투숙 시, G70 롯데렌터카 3박이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해비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2020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허니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하늘길이 막히며 기약이 없어진 해외로의 신혼여행 대신, 국내로 발걸음을 돌리는 신혼부부가 증가하는 가운데, 가까운 호텔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휴식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허니허니문(Honey Honeymoon)’ 패키지는 광진구 내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제주도 포도호텔을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결혼식이 끝나고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허니문 스위트에서 1박을 보내며 휴식을 취한 후, 제주로 본격적인 신혼여행을 떠나 한라산 중턱에 위치한 위치한 포도호텔 딜럭스 룸(한실) 2박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제주도 포도호텔은, 최고 수준의 프라이빗 부티크(Private Boutique) 호텔로 평가 받는다. 객실 데코레이션을 허니문 분위기로 바꿨으며, 프리미엄 와인 1병과 레드벨벳 케이크를 주고, 객실 내에 미니 온천을 두었다. 셰프가 추천하는 디너 코스는 계절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A 코스(회 코스), 또는 제주 보말 어향동고, 제주 옥돔구이 등 제주에서만 나는 식재료를 활용한B 코스(BBQ 코스)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연말까지 운영하는 ‘웨딩 나이트(WEDDING Night)’ 패키지 2종을 내놓았다. 한강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의 로맨틱한 디너가 각 1회씩 제공된다. 역시 클럽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도 포함된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지며 힐링 할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의 '브이스파(V SPA)' 커플룸 50분 이용 코스가 포함되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적용된다.

WE호텔

WE 호텔 제주는 일생에서 가장 달콤한 신혼 여행을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Slim’과 ‘Premium’ 2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2연박 패키지로 선보인다.

‘허니문 패키지 Slim’은 슈페리어룸 바다전망 2박과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 객실 내 무료 제공 1회,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 제공과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허니문 패키지 Premium’은 스위트룸 2박과 허니문 패키지 ‘Slim’의 혜택에 더해 천연암반수 사우나 이용, ‘웰니스 센터’의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와 메디컬 스파의 프로그램인 ‘로맨틱 케어’ 2가지 모두를 2인이 1회 이용할 수 있다.

‘해암하이드로’는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된 돔 형식의 편안한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며, 부유기로 몸을 띄운 상태에서 물의 흐름을 이용한 스트레칭 등의 하이드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의 가이드에 따라 매일 아침 9시 10분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이용할 수 있다.

1100고지 자락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프라이빗한 풀빌라 신혼여행 패키지 ‘허니문 아일랜드(Honeymoon Island)’ 를 3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상품의 객실은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기로 손꼽히는 켄고쿠마 디자이너 63평 또는 74평, 그리고 딱 한 채뿐인 154평 초호화 펜트하우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신혼여행의 묘미인 오픈카 렌트 72시간 이용권 등을 준다.

또한 서귀포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쏟아지는 제주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자쿠지가 각 빌라마다 갖춰져 있어 이를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디크 어매니티 5종 세트와 러쉬 배스밤 2구 세트 같은 달콤한 신혼여행의 ‘필수템’들이 같이 제공된다. 웨딩 스냅은 옵션이다.

강릉 씨마크 비치 온 더 클라우드

강릉 씨마크는 바다 위의 바다,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비롯해 실내수영장과 헬스장, 사우나, 키즈클럽 등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내놓았다.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 VIP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 웰컴 푸드 제공, 식음업장 30만원 크레딧 제공, 와인 1병&치즈 플레이트 제공,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 이용, 사우나 무료 이용, 객실 미니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청첩장 또는 혼인신고서를 제시해야 한다.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 포함 87만1000원부터 2박 투숙 시 124만2000원부터다.

제주신화월드는 ‘스위트 & 러브 패키지’를 내놓았다.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 룸은 물론, 공항 왕복 VIP 서비스, 웰컴 드링크, 인룸 조식, 와인 & 케이터링 서비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완벽한 신혼여행의 안성맞춤 패키지이다. 2박부터는 제주신화월드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신화 크레딧 십만 원권과 함께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2020년 12월 29일까지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켄싱턴 설악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강원도를 찾는 신혼여행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를 위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과 다이닝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 감성의 낭만적인 대자연 앞에서 힐링, 산책, 이색 체험 등을 만끽하며, 리조트 곳곳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나만의 허니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패키지는 △단독형 객실 1박, △초이스 다이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 △웰컴 세팅, △레이트 체크아웃 13시(월~목)로 구성됐다.

프라이빗 형태의 단독형 객실은 26평형(86m²), 35평형(115m²), 36평형(119m²)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위스 감성의 색과 패턴 무늬, 소품 등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꾸며진 객실로 창 밖을 통해 자연의 미를 최대한 느끼도록 설계됐다. 객실 구조는 침실 3개, 거실, 다이닝 룸, 욕실 2개, 프라이빗 바비큐 테라스 등으로 구성돼 해외 풀 빌라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프라이빗한 여행을 위해 준비되는 초이스 다이닝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룸 서비스’ 형태 및 뷔페식 조식 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