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에서 충분히 세이셸 처럼…한화, 신혼여행 유치 총력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문석)는 코로나 사태로 중단된 해외 여행 대신 국내 주요 관광지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잡기 위해 전국의 호텔과 리조트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추가한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요트, 스파 등 다양한 레포츠·웰빙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Beautiful Sight)’이라는 뜻의 벨버디어(Belvedere)는 경남 거제에 있으며, 로얄 오션뷰 객실, 최상층에서 즐기는 조식과 오마카세, 요트, 스파, 휘트니스 센터, 인피니티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벨버니어 발코니로 나가면 마치 인도양 어느 풍경 좋고 안락한 곳에 있는 듯한 착각, 지중해 아주리빛 바다색까지 거제가 품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거제 벨버디어. ‘바다 위의 바다’

해수면으로부터 100m 높이에 있는 ‘바다 위 바다’ 인피니티풀에서의 전망도 그렇거니와, 방안에 있어도 바다와 섬, 산악이 조화를 이룬 세이셸 분위기의 거제를 감상할 수 있다.

거가대교, 투명카누의 명소 관포항, 아시아 10대 골프장인 드피치 골프장, 서핑의 명소인 흥남해수욕장, 이순신 장군의 첫 해전 옥포대첩 기념공원, 조선해양 문화관, 거제 해금강, 해금강, 외도보타니아, 바람의언덕, 신선대, 공곶이, 지심도 등이 가깝다.

서울 도심의 더 플라자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설계한 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스파 프로그램,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케이크, 와인 1병, 클럽라운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더 플라자의 레지덴셜 스위트는 ‘기대 그 이상의 특별한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객실 내 모든 공간에서 서울의 역사와 현재가 한눈에 보이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응접실, 침실 등으로 나눠져있다.

도심과 고궁의 조화 속에 안착한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제주는 스위트 객실, 조식뷔페, 파크가든에서의 저녁 식사, 스파테라피센터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스파테라피센터'는 지난 ‘18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의 대표 웰니스 관광시설로 네츄럴 테라피, 와추 테라피, 디톡스 발관리, 디톡스 등관리, 디톡스 전신관리 등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오션뷰 객실, 요트, 사우나, 조식뷔페 이용 및 최상층인 클라우드32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전 사업 부문에 걸쳐 모든 임직원의 건강 상태 체크와 개인위생교육을 상시로 진행하며, 전문 방역업체와 주기적으로 모든 공간을 방역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