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웨딩그룹 ‘위더스’ 고객감동서비스지수 3년연속 1위
전국 3개지점 직영망...결혼,전시회,세미나 컨벤션센터 기능
웨딩그룹 위더스 중랑점 전경.

[헤럴드경제=박대성 기자] 웨딩그룹 ‘위더스(withus)’가 스포츠서울에서 주최하는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웨딩(웨딩서비스)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는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브랜드상이다.

웨딩그룹위더스는 웨딩홀의 대형화를 실현하고 고급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에 3개의 대형 웨딩홀을 운영, 경영노하우를 공유하며 국내 최대의 결혼전문그룹으로 도약하고 있다.

‘위더스’는 국내최초 웨딩전문 브랜드로서 서울중랑점, 영등포점에 이어 광주점까지 전국 3개의 지점망을 갖추고 업계 최초로 ‘웨딩그룹’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있다.

기존에도 소위 프랜차이즈 형태의 웨딩브랜드들이 있으나 합자 또는 지분투자 방식으로 브랜드만 사용하는 형태로 운영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위더스의 3개 각 지점은 모두 본사직영으로 결혼예식업을 비롯해 각종 가족모임(돌잔치, 회갑연, 칠순연 등)과 일반행사(세미나, 송년회, 전시회, 기업행사, 출판기념회 등)를 개최해오고 있다.

위더스 3개 지점은 다년간의 웨딩홀 운영 노하우를 집약해 기획과 설계, 시공, 운영까지 세심하게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서울지하철 7호선 먹골역 인근에 자리한 위더스중랑점은 지상7층 지하4층 규모로 총 3개의 웨딩홀과 3개층의 여유로운 연회공간을 갖추고 있다.

영등포점은 지상 11층, 지하 8층 연건평 8000평에 연회석 2100석에 600여대 동시주차가 가능하고, 광주점은 지상6층, 지하1층 연면적 2만9752㎡(9000평)에 연회석 3000석에 주차공간 1000대 규모이다.

각 지점 모두 차별화된 컨셉트로 구성된 총 4개의 웨딩홀과 여유로운 연회공간이 마련돼 예식과 각종모임 등 대형컨벤션센터 기능소화도 가능하다.

위더스 3개지점 모두 전층이 웨딩홀 목적으로 건축되었기 때문에, 높은 천장에 따른 층고와 개방감으로 특별한 분위기의 웅장함을 연출할 수 있고 예식에 맞는 각종 편의시설 배치가 가능했다.

위더스 관계자는 “일생에 가장 중요한 순간에 신랑신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다는 사업을 운영함에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며 웨딩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웨딩서비스를 계속 연구해 고객감동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더욱 발전된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웨딩그룹위더스는 전국 3개 직영망 외에도 앞으로 추가 지점을 개점해 국내 최대 웨딩그룹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위더스는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코로나19 방역 전문 소독업체를 통해 건물 전체를 수시방역하고 있으며, 웨딩홀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역대책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parkd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