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이다스아이티, 어버이날 임직원 부모님께 반찬 선물 ‘눈길’
불고기등 6종 구성…“가족 안녕이 일의 원동력”
반찬선물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마이다스아이티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약 630여명의 임직원 부모님께 약 6만원 상당의 밑반찬 선물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이다스아이티는 5성급 뷔페 식사를 삼시세끼 구성원들에게 제공하는 걸로 유명한데 이번 어버이날 부모님께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반찬선물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미혼의 경우는 본가에, 기혼의 경우는 양가에 해당 선물이 배송됐으며 전달된 반찬은 총 6종으로 와규불고기, 특창란적, 백명란젓, 어리굴젓 등 약 4000만 원 상당 규모다. 일본, 중국, 미국, 러시아 등 8개 해외법인에 근무하는 구성원들의 가족들(한국 거주)에게는 가정의 달에도 가족들을 만나기 쉽지않은 만큼 그리움의 마음을 담아 건강식품도 추가로 전달됐다.

이가형 마이다스아이티 경영지원그룹 부사장은 “가족의 평안과 안녕은 구성원들의 심신에도 매우 큰 영향을 끼친다”며 “이를 통해 구성원들이 사회적 가치인 효를 내재화 하는데도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의로운 마이다스아이티 선임은 “부모님이 부산에 계셔서 자주 찾아 뵙기 쉽지 않은데, 감동적인 편지와 함께 맛있는 반찬을 회사에서 직접 전달해주니 너무 행복해하셨다”며 “부모님이 행복해하셔서 저 또한 기쁘고 회사에 대한 자부심도 생긴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다스아이티는 2018년 10월부터 1~2개월에 한 번씩 자주 만나지 못하는 직원 가족들을 위해 밑반찬을 보내주는 ‘마음을 담은 반찬’ 복지제도를 진행해 왔으며, 한 달에 한 번씩 ‘시크릿 셰프’라는 이름으로 5성급 뷔페요리를 만들어 제공해 왔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채용과 육성의 핵심은 ‘역량’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계열사인 마이다스인을 통해 뇌신경 과학기반의 인공지능 채용 솔루션 AI역량검사를 보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잡플렉스(JOBFLEX)플랫폼을 오픈해 언택트 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용설명회 등을 통해 취준생들과 기업의 원활한 소통을 돕고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