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로나19 극복하자”…교육업계,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금성출판사]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교육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 선생님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잇따라 실시해 눈길을 끈다.

좋은책신사고는 ‘5월 감사의 달 4행시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회사는 매년 5월 존경하는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승의날 이벤트를 열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생과 학부모는 물론 선생님까지 모두 응원할 수 있는 감사의 달 백일장 행사를 연다.

감사의 달 백일장은 ‘감사해요’, ‘응원해요’ 등 두가지 문구 중 하나를 선택해 마음을 담은 4행시를 5월10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학생, 학부모, 선생님 등 좋은책신사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클럭 미니 마사지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우리가족 행복더함’ 이벤트를 실시한다.

잉글리시버디는 옥스퍼드 리딩 프로그램의 원서를 원어민 회화, 애니메이션, 온라인강의, 학습 연계 게임 등으로 학습하며 영어와 친해지는 유아 및 초·중등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5월8일까지 잉글리시버디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가족과 더 행복해지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미노피자, 콜라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장원교육은 ‘장원 화상중국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체험 수업은 학습자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레벨 테스트를 진행한 후 단계에 맞는 과정을 1회 제공한다. 기초 학습자의 경우 입문 과정 수업을 2회 진행하며, 전국 장원교육 학습지 교사에게 신청하면 된다. 장원 화상중국어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개별 수준에 맞춰 원어민 강사와 일대일 화상수업을 진행하는 회화 전문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화상영어 서비스 캠블리(CAMBLY)도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과 15세 미만의 학생들을 위한 ‘캠블리키즈’ 모두 적용된다. 캠블리키즈의 경우 12개월 플랜을 최대 45% 할인해주고, 캠블리클래식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할인은 캠블리 회원 가입 후 추천 코드 입력 칸에 캠블리키즈 수강자는 ‘다같이힘내요kids’를, 캠블리클래식 수강자는 ‘다같이힘내요’를 입력하면 추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