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엠피랩, 롯데에비뉴엘 및 롯데영플라자 ‘유어브랜드’ 매장 입점

 

인플루언서와 함께 만드는 뷰티 플랫폼 ‘유어브랜드’가 지난 21일 롯데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와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라코매장(LACO)에 입점했다.

유어브랜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엠씨엔셀럽(MCNceleb) 운영사 아이엠피랩(대표 강수호)과 화장품 개발 전문사 인핸스비(대표 노석지), 그리고 화장품 제조 생산 회사인 코스맥스(대표 이경수)가 함께 진행하는 제4세대 뷰티 브랜드 플랫폼이다.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뷰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독창적 비즈니스 모델로 주목받으며 해외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최근 일본 독점 계약과 미국 오더 수주를 완료했다. 또한 고센코리아와 러시아 독점공급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대만과 독점 계약을 앞두고 있는 등 해외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신개념 뷰티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유어브랜드는 지난 3월 엘롯데 온라인 입점에 이어 오프라인에도 입점한 이후 3월 출시한 캣티시, 엘드라뽀, 히파지지 브랜드와 4월 출시한 벨그림, 민트팩토리, 지니브로까지 총 6개 브랜드 입점을 완료했다. 오는 5월 중에는 골프선수와 뷰티인플루언서를 통해 신규 브랜드를 런칭할 예정이다.

아이엠피랩 강수호 대표는 “현재 롯데백화점 등 활발한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으로 국내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해외시장에도 진출하며 적극적인 글로벌 확장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매달 새로운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20여개 브랜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