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브랜드 만족도 증명하는 업계 최대 다점포율 눈길

 

[헤럴드경제] 지속적인 불경기 속에서, 신규 창업보다는 이미 창업 후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의 다점포 창업이 이어지고 있다.  다점포 창업의 경우, 이미 매장 운영에서 만족스러운 운영 결과를 얻은 이들이 추가적인 송출은 진행하는 만큼 프랜차이즈 브랜드나 운영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따라서 창업을 고민 중인 예비 창업자라면 다점포 창업률이 높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방안이기도 하다. 대표적으로, 초보 창업자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창업 업종인 ‘코인노래방 창업’의 경우, 대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업계 최대 다점포율을 기록하며 전체 매장 중 다점포 비율이 36%를 기록하고 있다.

2년 연속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며 안정적인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사랑받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현실적인 창업비용 제시", "폐업률 ZERO", "IOT 스마트 매니저"를 통해 높은 다점포율을 기록하고 있다.

창업 준비 과정부터 부담이 큰 공사 비용의 경우, 타사 대비 저렴한 창업 비용과 본 계약 이후 일체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추가 매정을 개설하는 데도 부담이 없다. 또한 스마트IOT 시스템인 스마트매니저를 통해 원활한 무인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점포를 2개 이상 운영해도 인건비나 운영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점이 만족도가 높다.

여기에 에스원 세콤과 제휴하여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가 가능하며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도입한 무인 키오스크 ‘케이머신’은 결제 및 예약, 포인트 적립, 대기 예약서비스, 자동 무료 곡 서비스, 회원 관리가 가능한 무인화 시스템으로 매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완벽한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창업 관계자는 “업계 최고 다점포율을 기록할 만큼 높은 다점포율이 엔젤스 코인노래방에 대한 브랜드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며 “현재 다양한 동전노래방 창업 혜택 제공으로 다점포 창업, 신규 창업을 모두 지원하고 있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 부담 절감을 위한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2020 7가지 다드리쥐 창업 혜택은 영상녹화/고음질녹음이 가능한 신규 프리미엄반주기 "태진A1" 전용 VIP룸 FULL SET 무상 업그레이드와 IOT 무상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무상지원,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