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스틴에어 코리아 봄맞이 상품평 리뷰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의 공식수입원인 오스틴에어코리아는 런칭 4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오스틴에어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많은 기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솔직한 사용후기에 대한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뷰이벤트의 참가대상은 구매채널 상관없이 백화점, 온라인, 오프라인, 카페 등 오스틴에어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모든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응모방법은  제품에 대한 정성스러운 사용후기를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중 한곳에 등록후 당사 이벤트 메일로 보내주면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내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인 복합필터 할인권을 증정하며, 그외 우수리뷰 대상자를 선정하여, 휴대용 공기청정기 로바 및 백화점상품권, 그리고 메인 복합필터 할인권을 최대 50%까지 증정한다.

이벤트기간은 4월 9일부터 4월 2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일 오스틴에어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오스틴에어는 새집증후군 및 유해가스 제거에 대단히 탁월하며 국가 공인기간인 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원(KCL)에서 진행한 유해가스 제거테스트에서 휘발성 유기화합물의 5대요소인 포름알데히드(99.5%), 톨루엔(99.5%),아세트알데히드(99.5%),아세트산(99.5%),암모니아(93%) 등의 제거실험에서 전체유해가스 제거율 99.5% 이상이라는 대단히 높은 제거율 성능테스트를 마쳤다.

또한 오스틴에어는 그밖에 라돈저감 테스트(연세대학교 라돈연구센터)를 진행하여 전기적인 장치없이 오스틴에어의 필터만으로 최대 저감율 72.3%, 오존제거 테스트에서는 1PPM의 고농도 오존을 투입하여 99.5% 이상의 오존을 제거하는 놀라운 유해가스 제거 성능을 보여줌으로써 많은 고객분들의 새집증후군 제거용 공기청정기로써 유명하다.

이번 리뷰이벤트의 주관은 오스틴에어코리아 협력업체인 윤지스셀렉(대표 이재호)을 통해 진행되며, 오스틴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더 다가가는 오스틴에어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리뷰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