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솔홈데코 ‘SB 대리석마루’ ‘벽재’로 트렌디한 거실 완성
한솔홈데코의 대리석 느낌의 마루 바닥재와 벽재.

한솔홈데코는 화사하고 세련된 새봄 인테리어를 위해 거실용 대리석마루와 대리석패턴 벽재를 제안한다.

거실은 현관에서 들어오는 좋은 기운이 집안의 내부 기운과 만나는 공간. 집안 분위기를 결정짓고 가족간 결합을 돈독 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거실은 마루 바닥재 하나만 바꿔도 집안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질 수 있다. 누구나 선호하는 바닥재는 럭셔리의 대명사 대리석이다. 하지만 대리석은 차갑고 딱딱하며 무엇보다 비싸 선뜻 선택하기가 어려운 자재이기도 하다.

한솔홈데코는 핵심 소재는 목질이지만 대리석의 느낌은 그대로 살린 ‘SB 대리석마루’를 내놓았다. SB 대리석마루는 겉모습은 대리석처럼 보이지만 실제는 목질소재에 대리석 시트를 입힌 마루. 물에 강하며, 긁힘이나 찍힘 등 충격에도 강해 가성비 높은 마루 바닥재다.

패턴 또한 다양하게 라인업돼 있어 넓은 거실과 주방의 경우 우드패턴과 대리석 패턴의 혼합시공으로 단독 패턴의 단조로움을 해소해준다. 같은 공간이면서도 다른 느낌, 역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한솔홈데코는 대리석 패턴으로 마루 바닥재뿐 아니라 벽재(스토리월)로도 구현했다. 스토리월은 무늬목과 달리 긁힘에 강하고 도장벽과 달리 오염에도 강하며, 벽지와 달리 습기에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도 단순 대리석뿐 아니라 스톤·우드·유니크 컬러 등 다양하다.

또 스토리월은 전 패턴이 방염인증을 받아 일반 가정 및 상업공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EO 보드를 사용한 친환경적인 제품이기도 하다.

조문술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